포스코이앤씨, 더샵갤러리에서 키네틱 전시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스코이앤씨가 28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자곡동 더샵갤러리 4층에서 환경 키네틱(작품 그 자체가 움직이거나 움직이는 부분을 넣은 예술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고객, 미래세대 등 이해관계자에게 전달하고자 환경 키네틱 작가와 협업하여 전시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수현 기자] 포스코이앤씨가 28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자곡동 더샵갤러리 4층에서 환경 키네틱(작품 그 자체가 움직이거나 움직이는 부분을 넣은 예술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생명과 자연, 자원의 순환'을 주제로 진행되며 금속, 목재, 플라스틱 등의 폐자원을 활용한 14점의 키네틱 아트품을 선보인다.
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고객, 미래세대 등 이해관계자에게 전달하고자 환경 키네틱 작가와 협업하여 전시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인터넷으로 예약할 수 있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13일 오후 2시에는 조병철 작가가 '재미있는 키네틱 세계'라는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한편 포스코이앤씨의 주거문화전시관인 '더샵갤러리'는 자연을 담아내는 건축을 컨셉으로 포스코그룹의 IT·강건재·스마트홈·친환경 디자인을 담아 지난해 9월 새롭게 오픈했다. 1층 이노빌트(INNOVILT) 쇼룸에서는 강재를 활용한 프리미엄 건설자재를 전시했고 대형 포스아트(PosART) 예술 작품으로 철의 품격을 주거공간에서 느낄 수 있다.
/이수현 기자(jwdo95@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민정과 '엄지척' 인증샷 찍은 '이 배우'…"골목길 유세하다 우연히 만나"
- [4.10 총선] 방송3사 출구조사, '의석수 적중률 얼마나 될까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4·10 총선] 민주 지역구만 '과반'…국힘 '개헌저지선' 사수
-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2채 무순위 청약에 57만명 몰렸다
- 尹 "국민 뜻 받들어 쇄신"…대통령실 수석 전원 사의
- [4.10 총선] '신승' 고민정 "폭주 尹 제대로 심판"
- "한소희 대신 고윤정"…NH농협은행 새 모델 발탁
- [4.10 총선] 이준석, 화성을 '당선'…'4수 끝' 국회 입성
- [4·10 총선] 최종 성적표 '범야 192석'…정권심판 넘어 '응징'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