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인천시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고객만족 증대 위한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B손해보험은 지난 5일 인천광역시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과 신속·정확한 수리 품질을 확보하고 고객만족도 증대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범욱 DB손보 부사장과 유병업 인천광역시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이사장 등 양 기관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서지연 기자] DB손해보험은 지난 5일 인천광역시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과 신속·정확한 수리 품질을 확보하고 고객만족도 증대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범욱 DB손보 부사장과 유병업 인천광역시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이사장 등 양 기관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인천광역시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은 1999년 창립해 휘하에 9곳의 지회가 있으며, 최첨단 장비와 전문인력을 보유한 757개소의 정비업체를 회원으로 보유하고 있다. 뺑소니차 없는 사회만들기 캠페인과 배출가스 점검, 하절기 자동차 무료안전점검 캠페인 등 고객서비스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과 약속한 수리 기간 내 신속한 정비 ▷고품질 정비에 필요한 기술·인력·장비확보 ▷최고 수준의 수리 품질·서비스 제공 ▷정직하고 투명한 수리비 사전 안내 등 DB손보의 긴급출동 견인서비스를 사용한 고객에 대해 긴밀한 협업과 ESG경영에 필요한 여러 분야에서 공동으로 사업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이 부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앞으로도 신속·정확한 수리 문화 정착과 고객서비스 품질 제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j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커트 2만5000원”…박명수가 불지핀 미용실 가격 논쟁 ‘후끈’
- 아이유, 분위기 확 달라졌다..글로벌 뷰티 새 앰버서더로
- ‘슈퍼스타K 2’ 출신 박보람, 갑작스럽게 사망
- 외신 “尹, 총선 참패로 레임덕 빠질 것…탄핵 가능성”
- 홍준표 “한동훈, 셀카만 찍다 말아먹어”…이준석 “홍준표 총리도 방법”
- “푸바오 구른다고 큰 걱정마세요” 강철원 사육사 ‘건강이상설’ 일축
- "놀이터에서 길고양이 밥 주는 캣맘…주지 말라고 해도 될까요"
- “박근혜 만세” 함께했던 女가수 리아, 조국당서 당선…당시 상황 들어보니
- 장원영에 뉴진스까지 ‘전쟁 선포’…“美법원에 악성 유튜버 신원공개 요청”
- 한소희 “생각 고쳐잡으려 노력중”…‘팬 쪽지’에 직접 쓴 답장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