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밤 뉴욕 증시 반등 성공, 국내 증시 혼조세

정다인/삼성증권 2024. 4. 12. 09:5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30MBC뉴스]

지난밤 뉴욕 증시는 전일 예상보다 높은소비자 물가 지수로 촉발된 인플레 우려가 다소 잦아들면서 반등에 성공했습니다.

이달 말부터 본격화 되는 실적 시즌을 앞두고 빅테크를 향한 저가매수세가 유입된 점도 지수 상승을 견인했습니다.

국내 증시는 상승 출발했습니다.

다만 코스피 지수가 빠르게 하락 전환하며 현재 혼조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시각 현재 코스피는 10.67포인트 하락한 2696.29포인트로 코스닥은 5.45포인트 상승한 863.55포인트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투자 주체별 매매 동향을 보면 유가 증권시장에서 개인만 순매수 우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시가총액 상위 종목이 이대로 하락하는 가운데 미국 반도체 기업 마이크론과 공급장비 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던 한미반도체가 오늘 장에서도 강세를 이어갑니다.

솔루스 첨단 소재는 북미 그래픽 처리 장치 기업으로부터 인공 지능 가속기용 동박이 추가 승인을 받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오름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반면 총선 이후 여소야대 정국에 펼쳐진 가운데 벨류업 기대감으로 상승세를 탔던 금융주가 장 초반 하락세입니다.

이 시각 현재 일본 증시는 오름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삼성증권이었습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mbcjebo@mbc.co.kr
▷ 카카오톡 @mbc제보

정다인/삼성증권

기사 원문 - https://imnews.imbc.com/replay/2024/nw930/article/6588625_36507.html

Copyright © MBC&iMBC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