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찾아가는 두피진단' 팝업 캠페인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는 성수 서ㅤㅇㅜㅍ숲을 시작으로 '찾아가는 두피진단' 래핑카 팝업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레드 컬러 래핑카가 오피스 밀집 상권, 대학가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지역에 방문해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와 두피 타입 별 솔루션 샘플을 제공한다.
이에 닥터포헤어는 오는 12일과 13일은 각각 여의도 신영빌딩과 ㅎㄷ카페(홍대카페), 20일은 세빛둥둥섬 비어가든에서 래핑카 무빙 팝업 행사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10년 두피케어센터 운영 경험과 두피 전문 인력(트리콜로지스트)을 보유한 닥터포헤어만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기획했다. 레드 컬러 래핑카가 오피스 밀집 상권, 대학가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지역에 방문해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와 두피 타입 별 솔루션 샘플을 제공한다.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3일 간 첫 선을 보였던 한화 갤러리아 포레 서울숲 현장에는 2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이에 닥터포헤어는 오는 12일과 13일은 각각 여의도 신영빌딩과 ㅎㄷ카페(홍대카페), 20일은 세빛둥둥섬 비어가든에서 래핑카 무빙 팝업 행사를 개최한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중장기적인 활동으로 이어가고자 여름에는 수도권 지역 외에 강원도 양양 등 여러 페스티벌 개최지에도 찾아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가채무 1127조 ‘역대 최대’…총선청구서에 가속화 ‘우려’
-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박보람 사망…향년 30세
- “오타니 前 통역사, 219억 빼돌렸다”…美 검찰, 결국 기소
- 나체 상태에 피범벅된 여성…20대男 범인은 1명을 더 노렸다
- 배달비 0원?.. 배달앱 ‘무료배달’ 반응 싸늘한 이유
- “의사 되기 싫었다”…서울대 1년 만에 포기하고 ‘목수’ 택한 이유는
- "돈 없으면 스펙도"…'토·컴·한' 응시만 11만원, 취준생은 웁니다
- 배달비 0원?.. 배달앱 ‘무료배달’ 반응 싸늘한 이유
- 활짝 웃은 류현진 "내가 잘못 시작한 걸 끊겠다는 마음이었죠"
- 소방관이 춤추다 전봇대에 '꽝', 알고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