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비전, 美 최대 전시회서 AI·클라우드 접목 보안 설루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한화비전은 '플랫폼 중심의 설루션 프로바이더 전환'이라는 중장기 성장 전략을 반영한 클라우드 설루션을 최초로 공개했다.
여기에는 디바이스 관리 및 상태 모니터링 기능, 영상 데이터 분석 기능, AI를 통해 사용자가 감지를 원하는 객체를 스스로 학습하는 기능 등이 포함됐다.
고객의 요구사항, 선호도 등에 기반해 영상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한화비전은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비전은 지난 10일~12일(현지 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미국 최대 규모 보안 전시회 ‘ISC West 2024′에 참가해 AI(인공지능), 클라우드 등 최신 기술을 접목한 영상 보안 설루션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한화비전은 ‘플랫폼 중심의 설루션 프로바이더 전환’이라는 중장기 성장 전략을 반영한 클라우드 설루션을 최초로 공개했다. 여기에는 디바이스 관리 및 상태 모니터링 기능, 영상 데이터 분석 기능, AI를 통해 사용자가 감지를 원하는 객체를 스스로 학습하는 기능 등이 포함됐다. 고객의 요구사항, 선호도 등에 기반해 영상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한화비전은 설명했다.
한화비전은 AI 기반 신제품과 기존 제품에 AI 기술을 접목한 설루션도 선보였다. 특히 백색 LED 및 적외선(IR)을 결합한 카메라나, AI를 결합해 초점을 더 빠르게 맞출 수 있는 카메라 등이 중점적으로 소개됐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학영재교육 갈림길]② 의대 준비하러 대학 일찍 간 과학영재들, 조기진학제 손 본다
- [단독] 삼성전자, P2·P3 파운드리 라인 추가 ‘셧다운’ 추진… 적자 축소 총력
- [단독] 서정진 딸 관련 회사 과태료 미납, 벤츠 차량 공정위에 압류 당해
- [단독] ‘레깅스 탑2′ 젝시믹스·안다르, 나란히 M&A 매물로 나왔다
- “트럼프 수혜주”… 10월 韓증시서 4조원 던진 외국인, 방산·조선은 담았다
- 가는 족족 공모가 깨지는데... “제값 받겠다”며 토스도 미국행
- 오뚜기, 25년 라면과자 ‘뿌셔뿌셔’ 라인업 강화… ‘열뿌셔뿌셔’ 매운맛 나온다
- [인터뷰] 와이브레인 “전자약 병용요법 시대 온다… 치매·불면증도 치료”
- ‘꿈의 약’ 위고비는 생활 습관 고칠 좋은 기회... “단백질 식단·근력 운동 필요”
- 위기의 스타벅스, 재택근무 줄이고 우유 변경 무료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