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이성근 성신여대 총장,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신여대는 이성근 총장이 11일 학생홍보대사(포러스)와 함께 청소년 대상 불법 사이버 도박 위험성을 알리는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승로 성북구청장 추천으로 챌린지에 참여한 이성근 총장은 "청소년층으로 확산되고 있는 불법 사이버 도박은 반드시 근절돼야 한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사이버 도박의 위험성을 인지하고 청소년들의 피해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신여대는 이성근 총장이 11일 학생홍보대사(포러스)와 함께 청소년 대상 불법 사이버 도박 위험성을 알리는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승로 성북구청장 추천으로 챌린지에 참여한 이성근 총장은 “청소년층으로 확산되고 있는 불법 사이버 도박은 반드시 근절돼야 한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사이버 도박의 위험성을 인지하고 청소년들의 피해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경찰청(청장 조지호)이 한국도박문제예방치유원과 함께 진행하는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은 지난 3월 18일 선포식을 시작으로 '도박 중독 추방의 날'인 9월 17일까지 총 6개월 간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불법 사이버 도박, 절대 이길 수 없는 사기범죄입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SNS 릴레이 챌린지 방식으로 진행 중이다.
이 총장은 다음 주자로 김동환 서울과기대 총장, 허희영 한국항공대 총장을 추천했다.
이지희 기자 eas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국정기조 변화 불가피…의료개혁 등 브레이크
- 총선 패배로 멈춘 '尹 3대 개혁'… “도어스테핑 재개로 민심 소통 물꼬 터야”
- LG전자, 헬스케어 데이터 기반 신기술 살핀다
- 댕냥이 간 건강 챙기세요…'우루사펫' 하반기 출시
- 일본인, NASA '아르테미스' 타고 달 간다
- “개기일식은 종말의 신호”…美 점성술사, 동거남 죽이고 딸들 차밖으로 밀어
- 中서 잘 적응 중인 푸바오… “씩씩하게 당근도 잘 먹어”
- '탈중국' 애플… 인도서 아이폰 생산 규모 두배 늘린다
- “AI의 유해성 찾는다”…'생성형 AI 레드팀 챌린지'에 1000여명 참여
- [제조혁신 이노비즈]오투오, 검색증강 AI 기술로 고객 상담 만족도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