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미닉스, ‘잇섭의 핫IT슈’ 역대 판매량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앳홈은 자사 프리미엄 미니가전 브랜드 '미닉스'가 지난 5일 IT유튜버 잇섭(ITsub)이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잇섭의 핫IT슈'에 출연해 역대 브랜드 중 판매량 1위에 올랐다고 12일 밝혔다.
미닉스는 '잇섭의 핫IT슈'에서 1시간 동안 총 판매량 4700대, 20억 원 매출을 올리며 그동안의 라이브방송 판매기록을 경신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앳홈은 자사 프리미엄 미니가전 브랜드 ‘미닉스’가 지난 5일 IT유튜버 잇섭(ITsub)이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잇섭의 핫IT슈’에 출연해 역대 브랜드 중 판매량 1위에 올랐다고 12일 밝혔다.
유튜버 잇섭은 구독자 수 251만 명을 보유한 테크 전문 크리에이터다. 미닉스는 ‘잇섭의 핫IT슈’에서 1시간 동안 총 판매량 4700대, 20억 원 매출을 올리며 그동안의 라이브방송 판매기록을 경신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방송에는 미니 건조기와 빔프로젝터, 식기세척기, 그리고 음식물처리기 미닉스 더 플렌더를 선보였는데, 그중 식기세척기와 미닉스 더 플렌더는 라이브 방송 중 완판됐다.
특히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품절 사태를 빚을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미닉스 더 플렌더’가 이번 라이브방송에서의 성과를 이끌었다고 앳홈은 설명했다. 미닉스 더 플렌더는 예약구매로만 판매되다 현재는 품절된 상태다.
이기수 앳홈 라이브커머스팀장은 "앞으로도 인플루언서 협업 등 앳홈의 브랜드를 소비자분들께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박지웅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억대 사기’ 이수영, “빚만 30억, 죽으려고 했었다”
- ‘이대생 성상납’ 김준혁 지역구, 무효표 4696표 쏟아진 이유는?
- 용산의 ‘5大 대응실기’ … 선거 참패 불렀다
- 첫 여성 국회의장 유력한 추미애 “의장은 중립 아냐”
- “이재명 사실상 대통령…윤석열 탄핵당하고 김건희와 감옥” 만화가 윤서인이 한 말
- “김건희 여사 소환조사하라”…조국, 당선자들과 대검찰청서 첫 일정
- 국힘 이종욱 497표 ‘최소표차’… 동구미추홀을선 “투표함 없어져” 재검표 요구도
- 홍준표 “DJ는 79석으로도 정권교체…당정 책임질 사람 신속 정리하자”
- 유세 지원 나서더니 체면 구긴 文…붉게 물든 양산
- 4수 끝에 여의도 입성한 이준석…정치적 위상 커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