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해시, 엔비디아 기술 컨퍼런스에서 골렘 네트워크와 AI 파트너십 체결 소식 전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록체인 기반 게임 서비스인 게이머해시(GamerHash)가 GPU 제조업계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NVIDIA)의 기술 컨퍼런스에서 골렘 네트워크(Golem Network)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게이머해시는 골렘 네트워크의 분산형 컴퓨팅 자원을 활용하여 AI 연구 및 개발에 필요한 중요 자원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반 게임 서비스인 게이머해시(GamerHash)가 GPU 제조업계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NVIDIA)의 기술 컨퍼런스에서 골렘 네트워크(Golem Network)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게이머해시는 77만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자신의 GPU를 공유함으로써 구축된 분산형 컴퓨팅 플랫폼으로, 이를 통해 생성 AI 및 3D 렌더링 작업을 지원한다.
골렘 네트워크 역시 블록체인 기반의 분산형 컴퓨팅 네트워크로, 이 네트워크에 자신의 컴퓨팅 자원을 제공하는 사용자들은 그 대가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게이머해시는 골렘 네트워크의 분산형 컴퓨팅 자원을 활용하여 AI 연구 및 개발에 필요한 중요 자원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이로 인해 게이머해시 사용자들은 자신의 컴퓨팅 자원을 골렘 네트워크에 기여함으로써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 된다.
게이머해시의 공동 설립자인 아서 스졸코우스키(Artur Pszczółkowski)는 이번 협력이 게이머해시 커뮤니티에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플랫폼의 잠재력을 확장하는 데 기여할 중대한 단계라고 강조했다.
게이머해시는 블록체인 기술과 분산 컴퓨팅의 결합을 통해 창출될 수 있는 혁신적인 가능성을 탐구하고자 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제공될 수 있는 다양하고 가치 있는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블록체인 기술의 활용 가능성을 확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im39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퍼스타K 2’ 출신 박보람, 갑작스럽게 사망
- “푸바오 구른다고 큰 걱정마세요” 강철원 사육사 ‘건강이상설’ 일축
- 이준석 “화끈하게 홍준표 총리로 모시자…고구마 100개 먹은 정권”
- “박근혜 만세” 함께했던 女가수 리아, 조국당서 당선…당시 상황 들어보니
- 홍준표 “깜 안되는 한동훈, ‘대권놀이’ 셀카 찍다 말아먹어…이준석은 쫓아내고”
- 한소희 “생각 고쳐잡으려 노력중”…‘팬 쪽지’에 직접 쓴 답장 보니
- 아이유, 분위기 확 달라졌다..글로벌 뷰티 새 앰버서더로
- 배우 류준열, 골프 마스터스 김주형 캐디로 깜짝 등장
- 외신 “尹, 총선 참패로 레임덕 빠질 것…탄핵 가능성”
- 오타니 친필 사인 담긴 ‘42번 유니폼’ 경매 나왔다…‘입찰 예상가’는 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