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 ‘나르왈’ 팝업스토어에 브랜드 엠버서더 임시완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봇청소기 브랜드 나르왈의 팝업스토어 '나르왈 바닥 연구소'에 브랜드 엠버서더 배우 임시완이 방문할 예정이다.
나르왈 측은 "플래그십 제품 'Freo X Ultra', 신제품인 입문용 로봇청소기 'Freo X Plus', 올인원 무선 청소기 'S10 Pro' 등 다양한 제품으로 한국 고객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라며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굿즈 및 나르왈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 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르왈의 브랜드 첫 팝업스토어는 하남 스타필드에서 오늘(11일)부터 오는 16일까지 6일간 진행된다. 임시완은 오는 13일 오후 2시에 방문해 팝업 스토어를 체험하고 팬사인회를 갖는다.
나르왈 측은 “플래그십 제품 ‘Freo X Ultra’, 신제품인 입문용 로봇청소기 ‘Freo X Plus’, 올인원 무선 청소기 ‘S10 Pro’ 등 다양한 제품으로 한국 고객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라며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굿즈 및 나르왈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 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나르왈의 플래그십 제품인 ‘Freo X Ultra’는 작년 11월 런칭 후 8200Pa의 뛰어난 흡입력과 모발 엉킴을 방지하는 ‘제로 탱글 블러시’, 직배수 키트 런칭 및 방문 설치 서비스 등으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퍼스타K 2’ 출신 가수 박보람 30세에 사망…사인 조사 중
- 최홍만과 붙었던 ‘스모 챔피언’ 아케보노 투병 중 사망…향년 55세
- 보육원에 치킨 기부했던 소년, 12년 뒤 치킨집 사장돼 한 일 [e글e글]
- 오타니 전 통역사 빼돌린 금액 219억원…美검찰 기소
- “사전투표 이미 했네요?”…80대 노인이 투표소서 들은 말
- 노화 뇌세포 젊게 되돌리는 기술 개발…국내 연구진, 치매치료 가능성 제시
- 81세 박지원, 최고령-최다 득표율…32세 전용기 최연소
- 이수정 “애초 다윗과 골리앗 싸움…다음번 기약하자”
- 알파브라더스 “디자인 외주, 인하우스 모두 불만이라면? 구독이 답입니다”
- 개표방송 승자는 ‘이곳’, 시청률 11.7%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