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2' 출신 박보람 사망…소속사 "갑작스레 우리 곁 떠나"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박보람(30)이 사망했다.
이어 "제나두엔터테인먼트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들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며 "박보람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더욱 가슴이 아프다"고 전했다.
2010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2'을 통해 데뷔한 박보람은 2014년 '예뻐졌다'로 정식 데뷔해 그해 멜론 연간 차트 19위에 오르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규 앨범 준비 중 '비보'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박보람(30)이 사망했다. 향년 30세.
박보람 소속사 제나두 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입장을 통해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박보람이 11일 늦은 밤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다"고 밝혔다.
이어 "제나두엔터테인먼트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들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며 "박보람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더욱 가슴이 아프다"고 전했다.
회사는 "슬픔에 빠진 유가족 및 동료들이 고인을 추모할 수 있도록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장례 절차는 유가족들과 상의 후 빈소를 마련할 예정이다.
2010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2'을 통해 데뷔한 박보람은 2014년 '예뻐졌다'로 정식 데뷔해 그해 멜론 연간 차트 19위에 오르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는 식이요법과 운동 등을 통해 32kg을 감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박보람은 '예쁜사람', '연예할래', '넌 왜?', '애쓰지 마요' 등을 발표했다. 데뷔 10주년을 맞은 올해 2월 '슈퍼스타 K2' 우승자 허각과 듀엣으로 '좋겠다, 이달 3일에는 신곡 '보고싶다 벌써'를 발표했다. 고인은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정규 앨범을 준비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이 커지고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 어렵다는 '美 코스트코' 뚫었다…한국 기업 '잭팟'
- 팰리세이드 나오자 인기 '뚝'…위기의 수입차, 뭐길래
- "2조 쏟아부었는데 결국 망할 판"…日 '초비상' 걸린 이유 [김일규의 재팬워치]
- 요즘 직장인들 '봄옷 장만' 어디서 하나 봤더니
- "전세 6억이요? 언제적 얘기를…" 세입자 없던 동네 '반전'
- '슈스케2' 출신 박보람 사망…소속사 "갑작스레 우리 곁 떠나" [공식]
- 요리로 대박나더니…류수영 '깜짝 근황'
- 방송가 기적 '나는솔로'…돈 욕심에 '비호감' 되나
- '전처 살해' 재판서 극적 무죄…'슈퍼스타' OJ 심슨 사망
- "가족 같던 오타니 속여 200억 훔쳤다"…통역사 결국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