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에그이즈커밍 콘텐츠에 하루엔진·위시헬씨 녹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진제약이 건강 제품 판매 확대를 위해 CJ ENM 산하 레이블 에그이즈커밍과 손을 잡았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삼진제약은 에그이즈커밍의 임직원 건강을 위한 자사 제품과 콘텐츠 제작에 들어가는 비용을 지원한다.
에그이즈커밍으로부터 제작된 콘텐츠를 통해 상호 간의 시너지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에그이즈커밍와 콘텐츠 제작을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진제약 "소비자 소통 기회 더 넓힌다"
삼진제약은 위시헬씨의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에그이즈커밍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에그이즈커밍은 '삼시세끼' '지구오락실' '십오야' 등의 예능 프로그램과 '슬기로운 의사 생활'과 같은 드라마를 제작한 콘텐츠 크리에이터 회사로서 나영석 PD·신원호 PD 연출과 작가진을 두루 갖추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삼진제약은 에그이즈커밍의 임직원 건강을 위한 자사 제품과 콘텐츠 제작에 들어가는 비용을 지원한다. 에그이즈커밍으로부터 제작된 콘텐츠를 통해 상호 간의 시너지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관여 제품으로는 올인원 건강기능식품으로 널리 알려진 ▲하루엔진 포맨 ▲우먼 ▲플러스 등 하루엔진 6가지 시리즈와 최근 새롭게 출시한 위시헬씨 브랜드의 대표 건강 제품들이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에그이즈커밍와 콘텐츠 제작을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선 기자 sun24@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윤정, 여름 화보 공개…청량+청순한 프렌치 무드의 정수 - 머니S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폭로 후 귀국… 근황 보니? - 머니S
- "최저시급도 안돼"… 전직 男아이돌 '부당 대우' 호소 - 머니S
- 용인시 野 텃밭으로…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 차질 없나 - 머니S
- 병원 10여곳 거부… '5시간 뺑뺑이' 끝에 환자 사망 - 머니S
- 안철수에 패한 이광재 "전투에선 졌지만 전쟁서 이겨" - 머니S
- [속보] 대통령 참모진 전원 자진 사퇴…한 총리도 사의 표명 - 머니S
- "첫눈에 반해"… '결혼' 이상엽 러브스토리 보니? - 머니S
- "투헬 감독과 불화"… 김민재 '방출설' 제기 - 머니S
- [맛집로드] 글로벌 커피 브랜드 진출 러시, 제2의 스타벅스 될까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