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커맘하기 싫은데…". '권상우♥'손태영, 179cm-15세 아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싸커맘하기 싫은데."
배우 손태영이 대학까지 축구를 하겠다는 아들을 위해 왕복 한시간 운전을 하며 '싸커맘의 생활'을 하고 있음을 밝혔다.
"다들 부모님들이 운동에 진심"이라며 한참을 아들을 기다리던 손태영은 "오늘도 축구를 보러왔다. 지금은 축구시즌이라. 일요일 주말에도 경기가 있다. 싸커맘 하기 싫은데"면서도 "룩희가 좋아하니까 해야겠죠?"라며 이후 아들이 골을 넣는 모습에서 환호성을 질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싸커맘하기 싫은데…."
배우 손태영이 대학까지 축구를 하겠다는 아들을 위해 왕복 한시간 운전을 하며 '싸커맘의 생활'을 하고 있음을 밝혔다.
손태영은 11일 개인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 올린 '드디어 공개하는 권상우♥손태영 아들 룩희 인터뷰 (feat.푸바오)'에서 요즘 축구 클럽에서 활동하는 15세 아들 록희군의 근황을 전했다.
록희 군은 벌써 179㎝의 헌칠한 키를 자랑하는데, "아직도 키가 계속 크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룩희 군은 "왜 축구를 좋아하게 됐냐"는 질문에 "어릴 때 아빠가 너무 호날두 광팬이라서 아빠 때문에 시작하게 됐다. 중학교 때부터 제대로 시작한 것 같다. 지금은 축구 열심히 해서 대학까지 축구 뛰고 싶다"고 했다.
손태영은 권상우의 로망이 아들과 함께 축구를 하는 것이었다며, 룩희의 장래 희망과 관련해 "룩희가 어린 나이에 자연에서 뛰어 놀면서 공부했으면 좋겠다 생각해서 미국에 왔는데 한 번씩 까먹을 때가 있다. 한국식으로. 그러면 저는 되뇌인다. '내가 여길 왜 왔지?' '그래 너가 마음 편하게 재밌게 학교 생활했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록희 군은 운동과 관련된 매니지먼트를 장래 희망으로 언급하면서, "엄마에게 바라는 점"을 묻는 질문에 "요즘 축구팀 옮기려고 하는데 엄마가 운전 힘들다고 해서 조금만 도와줬으면"이라고 말했다.
이에 손태영은 "너무 힘들다. 30분은 걸린다"면서 "룩희 혼자거나 아빠가 있으면 충분히 담당하면 되는데 혼자 리호와 얘 스케줄을 맞추려고 하면 너무 힘들어서 문제고 가장 큰 고민이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제 축구를 하니까 구장이 좀 멀다. 지금은 그래도 운전하기 편한 길이라 왕복을 계속 하는데 1시간은 해봐야죠"라며 고민스러워했다.
영상 말미, 손태영은 일요일 오후 아들의 축구를 위해 또 운전에 나섰다. 먼저 딸 리호를 태워다 준 뒤 록희 군을 픽업하기 위해 축구장으로 갔다. "다들 부모님들이 운동에 진심"이라며 한참을 아들을 기다리던 손태영은 "오늘도 축구를 보러왔다. 지금은 축구시즌이라. 일요일 주말에도 경기가 있다. 싸커맘 하기 싫은데"면서도 "룩희가 좋아하니까 해야겠죠?"라며 이후 아들이 골을 넣는 모습에서 환호성을 질렀다.
손태영은 배우 권상우와 지난 2008년 결혼, 이듬해 아들 룩희 군을 낳았다. 이후 2015년 딸 리호 양까지 품에 안았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같이 볼일 보자” 지퍼내린 시부, 충격 성희롱..며느리는 극단선택 결심…
- '급노화+백발' 70세 성룡, 건강 이상설에 “걱정 말길”
- “아니. 나훈아가 집 공개를?”..‘마당에 2개의 대저택’ 집주인 누구?
- [SC리뷰] 간미연 "몽골 대통령에 받은 땅 5천평…지금은 종이쪼가리 됐…
-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양다리 이어 삼혼 의혹.."女골프선수 있었다"…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