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없이도 행복해? 응!' 케인, '손케 듀오' 재결합 가능성 일축→"이사 해서 정말 기뻐...내 미래는 뮌헨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리 케인은 당분간 토트넘으로 돌아올 생각이 없어 보인다.
영국의 풋볼런던은 11일(한국시각) '케인은 토트넘을 떠난 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복귀에 대해 침묵을 깨고 미래를 분명히 했다'라고 보도했다.
풋볼런던은 '케인은 EPL 복귀에 대한 모든 추측을 잠재우고 있다. 그는 바이에른의 부진한 성적에도 불구하고 잉글랜드로 돌아갈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케인은 바이에른에 대한 헌신을 확고히 유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현석 기자]해리 케인은 당분간 토트넘으로 돌아올 생각이 없어 보인다.
영국의 풋볼런던은 11일(한국시각) '케인은 토트넘을 떠난 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복귀에 대해 침묵을 깨고 미래를 분명히 했다'라고 보도했다.
지난해 여름 우승 트로피에 대한 열망을 해소하기 위해 케인은 이적을 택했다. 오랜 기간 몸담았던 토트넘을 떠나 분데스리가 유력 우승 후보이자, 유럽챔피언스리그에서도 강팀으로 자리 잡은 바이에른 뮌헨으로 향했다.
하지만 케인의 이적은 첫 시즌부터 어긋났다. 바이에른은 케인이 이적 전까지 분데스리가 11연패에 성공한 상황이었지만, 케인이 합류한 올 시즌은 12연패 도전이 사실상 실패로 끝났다. 사비 알론소 감독이 이끄는 레버쿠젠이 바이에른을 제치고 이미 우승에 가까워진 상황이다.
DFB 포칼도 이미 탈락했으며, 유럽챔피언스리그의 경우 8강 1차전 아스널 원정에서 무승부로 나은 결과를 챙겼지만 여전히 우승은 기대하기 쉽지 않은 상황이다.
우승 트로피 가능성이 희박해지자, 케인이 한 시즌 만에 토트넘으로 복귀할 것이라는 추측도 쏟아졌다. 영국의 팀토크는 '바이에른은 올 여름 투헬이 떠나면 다시 정상으로 팀을 되돌리기 위한 큰 변화가 있을 것이다. 이 리빌딩 과정의 일환으로 케인이 희생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라며 바이에른이 케인을 내보낼 수 있다는 전망까지 등장했다.
하지만 케인은 이러한 추측을 일축하며 자신은 바이에른에 남을 것이고 현재 행복한 상태라고 직접 밝혔다.
풋볼런던은 '케인은 EPL 복귀에 대한 모든 추측을 잠재우고 있다. 그는 바이에른의 부진한 성적에도 불구하고 잉글랜드로 돌아갈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케인은 바이에른에 대한 헌신을 확고히 유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케인은 "난 독일에서의 경험을 정말 즐기고 있으며, 이는 내 경력에서 새로운 자극, 신선한 도전, 새로운 경기장, 새로운 팀을 위한 필요한 단계였다. 이사를 해서 정말 기쁘다. 나는 EPL이 얼마나 대단한지 알고 있다. 하지만 내 미래는 바이에른에 있다. 4년 계약을 맺었고, 즐기고 있다. 나는 바이에른 뮌헨에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여름에 다시 상황을 반전시킬 준비가 되어있다. 올 시즌은 실망스러운 시즌이었다. 이제 우리는 유럽챔피언스리그에서 놀라운 성과를 가질 것이라는 희망을 갖게 되었다"라며 아쉬운 시진이지만, 올 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와 다음 시즌에 대한 기대감이 남아있다고 설명했다.
케인이 이적설을 일축하며 당분간 다시 손흥민과 케인이 토트넘에서 호흡을 맞추는 모습을 보기는 쉽지 않게 됐다.
이현석 기자 digh1229@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같이 볼일 보자” 지퍼내린 시부, 충격 성희롱..며느리는 극단선택 결심
- '백발+흰 수염' 70세 성룡, 급노화→건강이상설에 "나이듦은 행운..걱…
- “아니. 나훈아가 집 공개를?”..‘마당에 2개의 대저택’ 집주인 누구?
- [SC리뷰] 간미연 "몽골 대통령에 받은 땅 5천평…지금은 종이쪼가리 됐…
-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양다리 이어 삼혼 의혹..“女골프선수 있었다”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