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어디가' 꼬마 소녀, 스크린 데뷔 임박...상대역도 톱스타 [룩@차이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판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국민 딸'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황억자가 영화 배우 데뷔를 앞두고 있다는 것이 드러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11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이티투데이'는 중국 배우 황뢰와 손리의 자녀로 알려진 황억자가 영화 배우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그의 상대역으로 배우 왕이보가 거론되고 있다고 보도했다.
네티즌은 황억자가 영화 '인어'를 통해 영화 배우로 데뷔한다면 차세대 '국민 여배우'가 될 수 있을 것이고 추측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한아름 기자] 중국판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국민 딸'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황억자가 영화 배우 데뷔를 앞두고 있다는 것이 드러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11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이티투데이'는 중국 배우 황뢰와 손리의 자녀로 알려진 황억자가 영화 배우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그의 상대역으로 배우 왕이보가 거론되고 있다고 보도했다.
황억자는 아버지 황뢰로부터 재능을 물려받고, 어머니 손리로부터 뛰어난 미모와 몸매를 물려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황억자는 영화 '인어'의 여자 주인공으로도 고려되고 있다. 영화 '인어'의 남자 주인공에는 배우 왕이보가 물망에 올랐다.
황억자와 왕이보의 만남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네티즌은 황억자가 영화 '인어'를 통해 영화 배우로 데뷔한다면 차세대 '국민 여배우'가 될 수 있을 것이고 추측하고 있다.
황억자는 지난 2022년 유명 극작가 라이성찬이 집필한 연극 무대에 서기도 있다. 당시 그는 훌륭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호응을 얻었다. 황억자는 관객으로부터 '2세 배우'답지 않은 열정을 보여준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한편, 황억자는 8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중국판 '아빠! 어디가?'인 '파파거나아 시즌2'에 출연했다. 당시 그는 배려심 깊은 모습을 보여주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파파거나아 시즌2'에서 훌륭한 인성과 귀여운 매력을 뽐낸 황억자는 중국 대중으로부터 '국민 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황억자의 아버지인 황뢰는 드라마 '심야식당'에 출연했으며, 어머니인 손리는 드라마 '선검기협전'에 출연한 것으로 유명하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황억자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왕이보 웨이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그린피스, '그린워싱 논란' 류준열 감쌌다..."감사한 후원자일 뿐"
- '재벌설' 이필립, 오늘 '아빠' 됐다...축하 쏟아져
- '아이둘' 홀로 키우고 있는 이지현, 울면서 글 올렸다
- '인어공주' 할리 베일리, 출산 3개월 만에 선보인 비키니 자태... 군살 제로[할리웃통신]
- 한소희, 결별 후 달라진 마음가짐 "생각 고쳐 잡으려고 노력 중"
- 최강희 "나의 사랑 받아줄 사람 만나고파"
- 뉴진스 혜인, 컴백이 코앞인데... "발등 미세골절, 치료에 전념"[공식]
- '임신설' 퍼진 카일리 제너, 비키니 자태 공개...모두가 깜짝 놀랐다
- 女아이돌, 병원서 성추행 피해..."치료 중 가슴, 엉덩이 만졌다" [룩@차이나]
- '피도눈물도없이' 이소연, 하연주 파멸시킬 녹음기 찾았으나... 괴한에 습격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