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훈, 일본 팬과 2박 3일 韓 숙박 팬미팅 "많은 참여 부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UN 멤버 김정훈이 일본 팬을 대상으로 한국 호텔 숙박 투어 팬 미팅 진행 소식을 밝혔다.
김정훈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랜만에 한국에서 팬 미팅을 한다"고 알렸다.
팬 미팅 예매 사이트에 따르면 김정훈의 팬미팅은 오는 6월 7일부터 9일까지 2박 3일 일본 팬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편, 김정훈은 지난 2000년 유엔 멤버로 데뷔해 활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UN 멤버 김정훈이 일본 팬을 대상으로 한국 호텔 숙박 투어 팬 미팅 진행 소식을 밝혔다.
김정훈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랜만에 한국에서 팬 미팅을 한다"고 알렸다.
이어 "BBQ 파티 등 여러분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준비하고 있다.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팬 미팅 예매 사이트에 따르면 김정훈의 팬미팅은 오는 6월 7일부터 9일까지 2박 3일 일본 팬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선물 증정, 기념사진 촬영, 친필 사인, BBQ 파티, 특별 공연 등을 팬과 함께한다.
또한 명동의 한 호텔을 이용할 예정이며 가격은 14만 4000엔(약 130만 원)이다. 숙박비, 식사비 2회, 이벤트 참가비 등이 포함, 항공 교통비 등은 개인이 부담한다.
한편, 김정훈은 지난 2000년 유엔 멤버로 데뷔해 활약했다. 하지만 지난해 12월 29일 오전 3시 30분쯤 서울 강남구 일원동 남부순환로에서 앞서가던 차량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지난 2011년 7월에도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돼 면허가 취소된 바 있어 논란이 됐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