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군민 섬기는 조직문화 조성 ‘눈길’… 울진군수, 직원들과 도시락 소통 이어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울진군이 군민 섬기는 조직문화를 조성하는 군정 추진이 눈길을 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최근 사회복지과를 방문해 당면한 결재를 처리하고 직원들을 격려하며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매주 군수가 직접 실과소 사무실을 방문해 업무 결재와 현안 사항 보고, 직원 건의(애로) 사항과 군정 발전 아이디어를 청취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울진군이 군민 섬기는 조직문화를 조성하는 군정 추진이 눈길을 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최근 사회복지과를 방문해 당면한 결재를 처리하고 직원들을 격려하며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평소“섬김의 행정”을 표방한 손 군수는 외부 고객인 군민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직원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신바람 나게 일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는 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으로 직원들과 소통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왔다.
이번 손군수의 실과 방문결재는 직원들의 일 줄이기와 효율적인 업무추진을 위해 마련된 것이다,
매주 군수가 직접 실과소 사무실을 방문해 업무 결재와 현안 사항 보고, 직원 건의(애로) 사항과 군정 발전 아이디어를 청취한다.
이번 방문 결재는 직원들과의 자유로운 소통을 위해 도시락을 함께 먹으며 화기애애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진행됐다고 군은 설명했다.
손병복 군수는 “앞으로도 직원들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군정에 활력을 불어넣고 화합으로 새로운 희망 울진을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울릉군, 숙박업, 목욕업등 공중위생업소 122곳 위생서비스 평가
- 의성장날 홈페이지 새단장 기념 '고객감사 기획전’…30일까지 고객감사 특별 이벤트
- 울릉도서 산나물 채취 중 길잃은 60·70대 여성 2명 무사구조
- 해양과학 무엇이든 물어보세요…해양과학관, 궁금증 해소 문답 창구 운영 ‘눈길’
- 베트남 하노이 국제관광박람회서 ‘안동 매력’알린다
- [4·10총선]김승수 대구 북구을 당선인 "보내주신 뜨거운 지지와 성원, 일로써 보답할 것"
- 홍준표 "역대급 참패, 다시 시작하자"
- [4·10총선]대구·경북 이변 없었다…국민의힘 지역구 25곳 '싹쓸이'
- 어린이 선비 과거시험 응시 해볼까…영주선비세상서 ‘어린이 선비축제’ 열린다
- 고소한맛 으뜸…예천참기름 지리적표시'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