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기 옥순·유현철 파혼설 입열까…'조선의사랑꾼' 촬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솔로' 10기 옥순(김슬기)과 '돌싱글즈3' 유현철이 파혼설에 입을 열까.
두 사람은 13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촬영을 진행한다.
지난 9일 파혼설이 불거지자, 제작진은 "기존 촬영 분량은 남아있다"면서도 "두 사람과 촬영 진행 여부를 논의 중"이라며 말을 아꼈다.
14기 광수는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옥순이) 계정을 없앤 것도 아니고 비공개 계정이지 않느냐. 이유까진 모르겠지만, 두 사람은 별 문제없다"고 주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나는솔로' 10기 옥순(김슬기)과 '돌싱글즈3' 유현철이 파혼설에 입을 열까.
두 사람은 13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촬영을 진행한다. 지난 9일 파혼설이 불거지자, 제작진은 "기존 촬영 분량은 남아있다"면서도 "두 사람과 촬영 진행 여부를 논의 중"이라며 말을 아꼈다.
최근 유현철은 김슬기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끊고, 함께 찍은 사진 일부도 지웠다. 옥순도 자신의 SNS를 비공개로 전환해 파혼설이 불거졌다. 14기 광수는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옥순이) 계정을 없앤 것도 아니고 비공개 계정이지 않느냐. 이유까진 모르겠지만, 두 사람은 별 문제없다"고 주장했다. "옥순은 같이 (살림) 합치려고 오늘 회사도 그만 뒀다"며 "오해하지 말라"고 했다. 이후 옥순은 SNS에 회사 캐비닛을 찍어 올렸고, 퇴사설을 반박한 것으로 보였다. 파혼설 관련해선 침묵했다.
두 사람은 2022년 12월 열애를 인정했다. 김슬기는 현대모비스에서 생산직으로 근무 중이다. 충북 청주에 살며, 초등학생 아들을 키우고 있다. 유현철은 피트니스센터 대표다. 이혼 5년 차로 초등학생 딸이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셋째 원하는 이지혜 시험관 시술 "낳고 싶은데 어떡해"
- 이주은표 '삐끼삐끼' 못보나…소속사 계약종료(영상)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이혼' 김민재, 부인에게 재산분할만 500억?…"재판으론 불가능"
- "88날아" 지드래곤, 테슬라 사이버트럭 타고 공항 등장 [뉴시스Pic]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