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우아, 'BLUSH' 퍼포먼스 공개…'완전체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WOOAH (우아)가 상큼 발랄 매력으로 컴백 무대를 물들였다.
WOOAH (우아)는 1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BLUSH(블러시)'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선보였다.
'Z세대 아이콘' 다운 WOOAH (우아)만의 매력이 무대에서 더욱 빛을 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본격적으로 시작될 다양한 음악 방송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WOOAH (우아)가 상큼 발랄 매력으로 컴백 무대를 물들였다.
WOOAH (우아)는 1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BLUSH(블러시)'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선보였다.
이날 WOOAH (우아)는 1년 5개월 만에 완전체로 무대에 섰다. 스포티하면서도 상큼하고 발랄한 스타일링과 물오른 멤버들의 비주얼이 시선을 모은 가운데 WOOAH (우아)는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는 퍼포먼스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완벽한 무대 장악력과 다채로운 제스처가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
WOOAH (우아)는 개성 있는 음색과 중독성 있는 안무로 시선을 모았다. 'Z세대 아이콘' 다운 WOOAH (우아)만의 매력이 무대에서 더욱 빛을 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본격적으로 시작될 다양한 음악 방송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BLUSH'는 미니멀하면서도 그루브한 드럼과 베이스 사운드 속 중독적인 후렴구와 리드미컬한 구성이 인상적인 곡이다. 'K팝 히트곡 제조기' 라이언 전을 필두로 아이브, 뉴진스 등의 곡에 참여한 작곡가들과 호흡을 맞춰 'Z세대 아이콘' WOOAH (우아)만이 소화 가능한 명곡을 탄생시켰다.
한편, WOOAH (우아)는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엄마 10대 박았어"..무면허 '강남 8중 추돌' 20대女, 사고 당시 CCTV '경악' [영상]
- '억'소리 나는 AI 인재 경쟁, "박사급 연구원 연봉이 11억"[AI 빅뱅 2.0시대 下]
- 청주 하천변서 60대 불에 타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엉덩이 '여기'에 매력을 느낀다?…어떤 부위길래 [헬스톡]
- "X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아내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