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미리 준비하세요" 신세계면세점, 패밀리 페스티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12일부터 '패밀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4월 23일까지 진행되는 '패밀리 페스티벌'은 오프라인 최대 80%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휴일이 많은 5월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70개에 달하는 다양한 브랜드 할인 행사를 진행, 주요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12일부터 '패밀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4월 23일까지 진행되는 '패밀리 페스티벌'은 오프라인 최대 80%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휴일이 많은 5월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70개에 달하는 다양한 브랜드 할인 행사를 진행, 주요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온라인몰에서는 패션·향수·주류·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추천 선물 코너를 운영하고, 어린이날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카카오프렌즈·산리오·티니핑 등 캐릭터 상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1달러 이상 구매한 온라인몰 고객에게는 최대 32만 원 상당의 쇼핑지원금도 지원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패밀리 페스티벌은 5월 가정의 달을 준비하는 면세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위해 기획됐"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