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쉬시' MV, 단 10일 만에 1억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데뷔곡 '쉬시'(SHEESH) 뮤직비디오로 신기록을 써냈다.
11일 소속사 와이지엔터테인먼트(YG)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데뷔곡 '쉬시'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는 이날 오전 11시 35분쯤 1억건을 넘어섰다.
'쉬시'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후 10일 만에 1억뷰 돌파에 성공했다.
이로써 베이비몬스터는 K팝 걸그룹 데뷔곡 뮤직비디오 최단 1억뷰 돌파 기록을 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소속사 와이지엔터테인먼트(YG)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데뷔곡 ‘쉬시’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는 이날 오전 11시 35분쯤 1억건을 넘어섰다.
‘쉬시’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후 10일 만에 1억뷰 돌파에 성공했다. 이로써 베이비몬스터는 K팝 걸그룹 데뷔곡 뮤직비디오 최단 1억뷰 돌파 기록을 세웠다.
이들은 500만명이 넘는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채널의 누적 조회수는 14억건이 넘는다. 앞서 지난해 11월 공개한 프리 데뷔곡 성격의 곡 ‘배러 업’(BATTER UP) 뮤직비디오는 발매 18일 만에 1억뷰를, 53일 만에 2억뷰를 돌파한 바 있다.
베이비몬스터는 ‘쉬시’로 음악 방송 출연을 비롯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K서 벌어진 ‘초접전’ 승부, 497표 차이로 운명 갈랐다
- 파주 호텔서 숨진 네 남녀, 앱으로 만나…"여성 사인은 목졸림"
- 소방관이 춤추다 전봇대에 '꽝', 알고보니...
- 달러·엔, 日구두개입에도 153엔대로 '뚝'…엔저 어디까지?
- '1심 징역 5년' 김용 항소심…檢 "전담조직 알리바이 조작"
- 네이버시리즈서 24시간 동안 나루토 전권 무료로 본다
- ‘보수 만화가’ 윤서인 “이재명, 수퍼 대통령 될 것…한국 떠나겠다”
- 쇼트트랙 박지원, 1500m·최민정 500m 우승... 황대헌은 또 반칙 실격(종합)
- 마스터스 캐디로 변신한 배우 류준열, 9번홀에서 '어퍼컷 세리머니'[마스터스 현장]
- 오타니, 불법 도박 의혹 벗나…전 통역, 미국 검찰과 형량 협상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