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PvP 토너먼트 대회 시즌4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가 3D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라그나로크X : 넥스트 제네레이션(라그나로크X)' PVP 토너먼트 대회 WOC(선택받은 자의 전투) 시즌4를 11일 공개했다.
WOC는 국내 전 서버 최강팀을 가리는 대회다.
디비전 토너먼트에 진출한 32개 팀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8개 서버로 나뉘어 무작위 매칭으로 경기를 치른다.
8강전은 디비전 토너먼트 종료 후 오는 22일부터 29일까지 통합 서버에서 5판 3선승제로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그라비티가 3D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라그나로크X : 넥스트 제네레이션(라그나로크X)' PVP 토너먼트 대회 WOC(선택받은 자의 전투) 시즌4를 11일 공개했다.
WOC는 국내 전 서버 최강팀을 가리는 대회다. 시즌4인 '헤임달 시즌'은 지난해 11월 열렸던 '헬라 시즌' 이후 약 5개월 만에 진행하는 시즌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열띤 참여가 이어질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한다.
세부 일정은 다음과 같다. 오는 14일까지는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들 간 파티 구성 단계로 베이스 레벨 45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다. 팀 구성 완료 후 오는 14일부터 19일까지는 각 서버에서 티어전을 한다. 매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파티 대항전이 연결된다. 각 경기는 파티별로 5명씩 참가할 수 있다. 단판 대전으로 승패를 결정, 이에 따라 포인트가 증감된다. 매칭 경기 포인트 상위 32위에 오른 파티가 디비전 토너먼트에 진출한다.
디비전 토너먼트에 진출한 32개 팀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8개 서버로 나뉘어 무작위 매칭으로 경기를 치른다. 경기는 3판 2선승제로 각 서버에서 우승한 총 8개 팀이 8강전에 진출한다.
8강전은 디비전 토너먼트 종료 후 오는 22일부터 29일까지 통합 서버에서 5판 3선승제로 한다. 파티마다 한 번의 패자부활전 기회를 갖게 된다. 승리팀은 바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 탈락할 경우 패자조에서 경기를 이어간다. 8강전 승자조, 패자조 각 1위팀이 결승전에서 맞붙는다. 결승전은 오는 5월 1일 5판 3선승제로 한다. 경기 준비 시간 종료 전까지 시합에 참여하지 못한 파티는 해당 라운드를 기권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선택받은 자의 훈장 4만개, 챔피언 프로필 테두리, 챔피언 친구 리스트 등 한정 특전을 비롯한 특별 보상을 수여한다. 티어전 획득 포인트에 따른 보상을 비롯해 티어전 서버 우승팀, 직업별 MVP, 32강 진출 팀에도 각각 보상을 준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국 개표율 68.64%...민주당 159석, 국민의힘 92석
- '총선 참패' 국민의힘, 개표상황실 운영 종료 [TF포착]
- 美 3월 CPI, 또 예상치 웃돌아…힘 빠진 '6월 금리 인하론'
- 풍납토성·종묘 옆 고층빌딩?…규제 풀자는 서울시의회
- [중처법 논란 上] '헌법소원'까지 간 중소기업계…2년 유예 외친 이유
- 한토신, 신탁업계 불황에 동부·HJ 실적난까지…'동전주' 몰락 임박
- [10분의 도파민①]'웹드라마', MZ세대와 숏폼의 집합체
- [오늘의 날씨] 전국 흐리고 일부 지역 '비'…큰 일교차 유의
- '與 압도적 참패' 예측에 김경율 "민심 무섭다…책임 피하지 않을 것"
- 한숨·탄식 vs 환호·박수…'야권 압승' 출구조사에 희비 교차 與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