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호텔서 숨진 20대 4명, 알바 앱 통해 대화··· 女 2명 사인은 ‘교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파주시의 한 호텔에서 20대 남녀 4명이 숨진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이들이 한 아르바이트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대화를 나눈 것으로 밝혀졌다.
11일 경기 파주경찰서에 따르면 이들은 아르바이트 관련 앱을 통해 대화를 시작했다.
이날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으로부터 사망한 여성 2명의 사인이 교살로 추정된다는 구두 소견을 받았다.
한편, 지난 10일 오전 10시 35분께 경기 파주시의 한 호텔에서 남성 2명이 추락한 상태로 발견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폭력·약물 정황은 발견 안돼
경기 파주시의 한 호텔에서 20대 남녀 4명이 숨진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이들이 한 아르바이트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대화를 나눈 것으로 밝혀졌다.
11일 경기 파주경찰서에 따르면 이들은 아르바이트 관련 앱을 통해 대화를 시작했다. 다만 이들의 관계에 대해서는 아직 정확히 확인되지 않았다.
이날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으로부터 사망한 여성 2명의 사인이 교살로 추정된다는 구두 소견을 받았다. 성폭력이나 약물 투약 등의 정황은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 10일 오전 10시 35분께 경기 파주시의 한 호텔에서 남성 2명이 추락한 상태로 발견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수사에 나선 경찰은 객실에서 케이블타이로 손목을 결박 당한 상태로 숨진 여성 2명을 추가로 발견했다.
채민석 기자 vegem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노쇼 논란' 미노이, AOMG과 관계 회복했다 [전문]
- '바가지 논란' 소래포구 '유튜브 찍으려면 허락 받아라'
- 이준석 ‘감격의 눈물’…여론조사 뒤집고 국회의원 됐다
- 앞구르기만 하고, 먹이 안 먹더니…“우리 푸바오가 달라졌어요”
- ‘막말' 김준혁에 진 이수정 “골리앗과의 싸움…다음번을 기약하자”
- '나는 솔로' PD, 딸 작가 데뷔→재방송료 가로채기 의혹…연이은 논란
- '월드컵 4강 신화' 히딩크, '한국 대표팀 다시 맡아달라' 질문에…
- 아이유 측, '팬 암표 누명 논란' 사과 '과도한 소명 절차 개선할 것' [전문]
- 대세는 ‘나는 솔로’ 말고 ‘나는 절로’…사찰에 모인 미혼남녀들, 결과는?
- '송하윤 폭행으로 전치 4주…사과도 없었다' 학폭 의혹 피해자, 추가 폭로(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