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용군단, 확장팩 마무리 하는 10.27 콘텐츠 '검은 심장' 테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의 결말을 장식할 10.2.7 콘텐츠 업데이트인 검은 심장이 곧 공개 테스트 서버에 공개된다.
PvE에 집중한 이벤트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긴 20년 역사를 기념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에 신선한 요소를 가미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검은 심장은 용군단의 서사를 마무리하는 한편, 향후 여러 확장팩에 걸쳐 전개되는 세계혼 서사시의 첫 번째 장이자 올 하반기에 공개될 다음 확장팩 '내부 전쟁' 스토리의 시작을 준비하는 역할이다.
검은 심장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이벤트도 시작된다. 앞서 10.2.6 업데이트에서 약탈폭풍을 선보인 바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개발팀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믹스: 판다리아의 안개를 소개한다.
PvE에 집중한 이벤트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긴 20년 역사를 기념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에 신선한 요소를 가미해 선보일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믹스: 판다리아의 안개에서는 모든 지역과 몬스터, 퀘스트, 보상이 개편되어 1~70 레벨링을 더욱더 빠르게 진행할 수 있으며 모든 던전 및 공격대 이용이 가능하다.
10 레벨부터 옥룡사를 기점으로 일반 난이도 던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레벨이 오를수록 새로운 던전이 개방되고, 60 레벨부터 영웅 난이도에 도전할 수 있다. 35~70 레벨은 공격대를 공격대 찾기 및 일반 난이도로 도전할 수 있고, 70 레벨에는 영웅 난이도가 개방된다.
장비 아이템 시스템도 개편되어, 모든 레벨 구간에서 각종 경로(퀘스트, 상자, 몬스터, 우두머리)를 통해 강력한 장비를 손에 넣을 수 있다. 최대 아이템 레벨은 486으로, 기존 판다리아의 안개에 적용됐던 조정 수준을 뛰어넘는다.
이번 이벤트는 활성화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시간을 보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다. 약탈폭풍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용군단 클라이언트에서 본편과 분리된 상태로 선보이며, 체험 계정을 통해 최대 20 레벨까지는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최종봉 konako12@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