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생활전문관 최고·최신 다 갖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격적인 웨딩·이사 시즌을 맞아 신세계 센텀시티가 생활전문관을 리뉴얼하며 봄철 고객잡기에 나섰다.
11일 신세계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완연한 봄으로 접어드는 시기에 가구 10개, 가전 15개 등 총 25개 MD를 새롭게 선보인다.
윤종대 신세계 센텀시티 생활팀장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생활전문관으로서 프리미엄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2030 인기 브랜드도 유치해 VIP와 신혼부부에 대한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신세계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완연한 봄으로 접어드는 시기에 가구 10개, 가전 15개 등 총 25개 MD를 새롭게 선보인다. '세계 3대 명품 침대' 라인업과 최신 인기 브랜드를 갖춰 지역 내 최고 생활전문관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지난달 리뉴얼을 마친 8층에는 '매트리스계 롤스로이스'로 불리는 스웨덴 브랜드 '해스텐스'가 신규 오픈하고 하이엔드 침대 브랜드인 스웨덴 '덕시아나'와 영국 '히프노스'가 새단장해 선보였다.
매트리스 가격이 최대 12억원에 달하는 해스텐스는 덕시아나, 히프노스와 함께 '세계 3대 명품 침대'로 꼽히는데 해스텐스 입점을 통해 부산지역 최초로 이들 브랜드를 모두 갖춘 백화점으로 선보인다.
최근 경기 둔화에도 고가 침대를 구매하는 고객 비중은 늘고 있다. 결혼 시기가 늦어지며 경제적인 능력을 갖춘 결혼 예정자들이 늘어난 것이 이유 중 하나로 꼽힌다. 차별화된 소재로 최적의 숙면을 제공하는 하이엔드 침대 브랜드의 기능성 또한 점차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같은 트렌드에 따라 헤스텐스는 엔트리 모델 마랑가(3천만원대)부터 대표 제품 2000T(1억원대)까지 다양한 침대 라인업을 소개한다.
아울러 가구의 구매 주기가 길다는 리스크를 고려해 '1년 12만원'의 멤버십 비용을 내면 최저가 혜택, 가구 케어 서비스 등 차별화된 메리트를 제공, 재구매로 연결하는 마케팅으로 2030 세대의 주목을 받은 리빙 편집숍 '무브먼트랩'도 신규 오픈했다.
윤종대 신세계 센텀시티 생활팀장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생활전문관으로서 프리미엄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2030 인기 브랜드도 유치해 VIP와 신혼부부에 대한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했다.
부산=김동기 기자 moneys3927@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퇴' 한동훈 후임은 누구?… 나경원·안철수·원희룡·유승민 거론 - 머니S
- [속보] 대통령 참모진 전원 자진 사퇴…한 총리도 사의 표명 - 머니S
- "악플로 정신적 고통"… 보아, 대규모 고소 - 머니S
- 조국 "검찰, 김건희 여사 즉각 소환 조사하라… 마지막 경고" - 머니S
- 고윤정, 여름 화보 공개…청량+청순한 프렌치 무드의 정수 - 머니S
- 건설현장 사망사고 나면 시공능력평가 점수 깎인다 - 머니S
- 보건의료노조 "정부, 환자와 가족 만나라"… 의료사태 해결 촉구 - 머니S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폭로 후 귀국… 근황 보니? - 머니S
- 조국 당선되자마자… 대법, 주심에 '정경심 2심 재판장' 배정 - 머니S
- 류준열과 결별… 한소희 "생각 고쳐잡으려 노력 중"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