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 핫플 성수서 ‘오스템 표랑이 에디션’ 팝업스토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스템파마는 서울 성수동에서 이달 30일까지 '오스템 표랑이 에디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스템임플란트 디자인연구소에서 개발한 '표랑이' 캐릭터 출시와, 오스템 표랑이 에디션 치약, 칫솔 출시를 기념해 오스템파마가 마련한 첫 단독 팝업 스토어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진중 기자 = 오스템파마는 서울 성수동에서 이달 30일까지 ‘오스템 표랑이 에디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스템임플란트 디자인연구소에서 개발한 ‘표랑이’ 캐릭터 출시와, 오스템 표랑이 에디션 치약, 칫솔 출시를 기념해 오스템파마가 마련한 첫 단독 팝업 스토어 행사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뷰센’과 ‘오스템’ 라인업별 모든 구강건강 관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존’이 마련됐다.
오스템파마는 추첨을 통해 현장에서 선물을 증정하는 ‘OSSTEM MBTI’ 응모 이벤트를 준비했다. 충치케어, 잇몸케어 등 가장 고민이 되는 치아 관리 분야와 취향별 선호하는 제품 컬러, 치약 향을 고르고 응모권에 도장을 받아 제출한 참가자 전원에게 추첨 방식으로 패밀리 양치 키트 세트, 치약, 칫솔 등을 증정한다. 오스템파마 뷰센 공식 인스타그램까지 팔로우하면 오스템 표랑이 미니 치약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현장 구매한 고객에게는 경품 응모권을 추가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OSSTEM MBTI’ 현장 이벤트에서 본인이 선택한 치약과 칫솔을 양치 키트에 담아 선물한다.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편의 공간에서 양치하고싶은 고객에게는 1000원에 표랑이 에디션 칫솔을 판매하며 치약과 가글 액은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전 구매 고객 대상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서비스도 제공한다. 성동구 소재의 회사에서 근무하는 직장인, 오스템임플란트 및 자회사 임직원은 명함이나 사원증으로 인증할 경우 추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그동안 백화점, 마트 한편에서 뷰센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는데, 이번에는 단독 공간을 별도 대관해 비교적 장기간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며 “팝업스토어 오픈 첫날인 지난 1일,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성수동을 찾은 20대 젊은 분들이 표랑이 치약, 칫솔에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귀여운 표랑이 캐릭터가 돋보이는 포토존이 상당히 붐볐다. 앞으로 서울 도심 핫플레이스 중심으로 로드샵 팝업 스토어 운영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오스템파마는 지난달 4일 오픈한 본사 공식 스토어 ‘뷰센몰’에서도 오스템 표랑이 에디션 출시 기념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스템 표랑이 에디션 치약 구매 시 ‘오스템G’ 잇몸케어 미니 치약을 증정하며 ‘오스템 패밀리 양치 키트 세트’ 구매 시 표랑이 쇼핑백을 본품 구매 수량만큼 무료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만 진행한다.
오스템파마는 특별 한정판으로 제품 소장 가치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대학교 기념품샵에 진출했다.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스누플렉스’와 학생회관 기념품점, 그리고 온라인 ‘SNU MALL’에 입점했다. 서울대학교 CI가 제품과 포장 패키지에 금박 처리된 서울대학교 한정 ‘뷰센 덴탈 2:3 세트’와 ‘뷰센S’ 및 ‘뷰센C’ 치약, 뷰센 칫솔 세트를 판매한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교직원 및 재학생들이 가족 및 지인들에게 선물하거나 초·중·고등학생들과 학부모들이 서울대학교 방문을 기념해 구매한다”며 “서울 주요 대학 기념품샵 입점을 추가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유비빔, 불법영업 자백 "무허가 식당 운영하다 구속돼 집유…죄송"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