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코렉트, 팝업서 ‘티셔츠처럼 입는 일체형 블라우스’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속옷 기능 블라우스 브랜드 웨어코렉트(대표 윤민지)는 초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일체형 블라우스를 팝업 행사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마트 서초점에서 오는 17일까지, 뉴코아 아울렛 평촌점에서 내달 2일까지 각각 진행되는 이번 팝업 행사는 신축성이 서로 다른 원단을 복합 봉제하는 웨어코렉트만의 특허 기술이 담긴 속옷 기능성 블라우스를 눈으로 확인하고 착용해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일체형 속옷 블라우스 제품은 여성이 블라우스를 입을 때 생기는 번거로움과 등살 실루엣비침, 끈 내림 현상 등 미적·심적 불편을 해소하고자 출시한 속옷 기능 블라우스다.
롯데마트 서초점에서 오는 17일까지, 뉴코아 아울렛 평촌점에서 내달 2일까지 각각 진행되는 이번 팝업 행사는 신축성이 서로 다른 원단을 복합 봉제하는 웨어코렉트만의 특허 기술이 담긴 속옷 기능성 블라우스를 눈으로 확인하고 착용해 볼 수 있다.
웨어코렉트 측은 "이 제품은 블라우스 안에 속옷 기능이 탑재됨으로써 번거로이 속옷 나시를 착용할 필요 없이 속옷, 나시, 블라우스의 세 가지 의류를 블라우스로 하나로 대체할 수 있다. 포멀한 격식은 물론 미적 요소까지 느낄 수 있어 회사 출근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설명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방문 고객만을 위한 국내 최저가 행사와 구매 금액대별 할인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현재는 온라인으로는 구매가 불가능하며, 해당 팝업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다가온 봄을 맞아 속옷이 따로 필요 없이 딱 한 장으로 해결 가능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최저가 행사의 장을 마련했다"라며 "최대한 많은 수량을 준비했으나 수제 특수 공정이 들어가는 제품이니만큼 제품 생산에 시간이 걸려 시중 공산품보다 수량이 적을 수밖에 없는 점은 양해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전투표 이미 했네요?”…80대 노인이 투표소서 들은 말
- 81세 박지원, 최고령-최다 득표율…32세 전용기 최연소
- 심상정 “진보정치 소임 내려놓는다”…정계 은퇴 시사
- 세계 최고령 ‘111세 남성’…매주 금요일마다 먹는 음식은?
- 이대남, 국힘 이탈 개혁신당으로… 이대녀 민주당에 몰표
- 패배 이낙연 “대한민국, 선거 후 더 심각한 위기 올것 같아 불길”
- 국회의장 거론 추미애 “역할 주저 안해…의장은 중립도 아냐”
- 국회입성 이준석 “당 옮겨 출마한 이유, 尹 곱씹어보길”
- 이수정 “애초 다윗과 골리앗 싸움…다음번 기약하자”
- 안철수 “與 참패는 정권 중간평가 심판…尹 국정운영방식 변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