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닉5와 어린이날 캠핑 즐겨요"···현대차 '휠핑'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가 어린이날을 맞아 전기차(EV) '아이오닉5'와 함께 가족들과 다양한 캠핑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휠핑' 시즌 5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차는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아이오닉5 관심 고객들에게는 캠핑 기간 동안 차량을 대여해준다.
현대차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아이오닉5와 함께 캠핑을 즐기며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린 자녀 있는 아이오닉5 보유·관심고객 200팀 모집
현대자동차가 어린이날을 맞아 전기차(EV) ‘아이오닉5’와 함께 가족들과 다양한 캠핑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휠핑’ 시즌 5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휠핑은 자동차 바퀴를 뜻하는 ‘휠(Wheel)’과 ‘캠핑(Camping)’의 합성어로 고객에게 손쉬운 캠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현대차가 2020년 선보인 아웃도어 라이프 플랫폼이다. 휠핑 시즌 5는 ‘휠핑: 아이오닉 5 어린이 모험단’이라는 주제로 어린이날과 연계해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다.
휠핑 시즌 5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1박 2일씩 총 2회차로 경기 연천군 소재 연천 재인폭포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된다. 자녀가 있는 아이오닉5 보유 고객 또는 관심 고객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아 총 200팀의 가족을 초청한다.
참가 비용은 팀당 7만원으로 현대차는 캠핑장, 캠핑용품, 식음료 등 손쉬운 캠핑을 돕는 물품을 제공한다. 특히 프랑스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Tefal)과의 협업으로 참가 고객들은 간단한 이벤트 참여로 전기그릴, 테팔 매직핸즈 세트 등 48만 원 상당의 캠핑 물품을 받을 수 있다.
현대차는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아이오닉5 관심 고객들에게는 캠핑 기간 동안 차량을 대여해준다. 참가자들은 차량 인수지(경기 동두천시 소재)에서 아이오닉5를 수령해 캠핑장으로 이동할 수 있다.
휠핑 시즌 5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17일 오후 5시까지 휠핑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아이오닉5와 함께 캠핑을 즐기며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노해철 기자 su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노쇼 논란' 미노이, AOMG과 관계 회복했다 [전문]
- '바가지 논란' 소래포구 '유튜브 찍으려면 허락 받아라'
- 이준석 ‘감격의 눈물’…여론조사 뒤집고 국회의원 됐다
- 앞구르기만 하고, 먹이 안 먹더니…“우리 푸바오가 달라졌어요”
- ‘막말' 김준혁에 진 이수정 “골리앗과의 싸움…다음번을 기약하자”
- '나는 솔로' PD, 딸 작가 데뷔→재방송료 가로채기 의혹…연이은 논란
- '월드컵 4강 신화' 히딩크, '한국 대표팀 다시 맡아달라' 질문에…
- 아이유 측, '팬 암표 누명 논란' 사과 '과도한 소명 절차 개선할 것' [전문]
- 대세는 ‘나는 솔로’ 말고 ‘나는 절로’…사찰에 모인 미혼남녀들, 결과는?
- '송하윤 폭행으로 전치 4주…사과도 없었다' 학폭 의혹 피해자, 추가 폭로(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