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여원 콜마비앤에이치 대표, 자사주 1.5억 매입···“책임경영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제조자개발생산(ODM) 기업 콜마비앤에이치(200130)의 윤여원 대표가 약 1억 5000만 원 규모의 자사주를 매입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윤 대표가 지난달부터 이달까지 자사주 총 9757주를 두 차례에 거쳐 장내 매수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자사주 매입에 대해 윤 대표는 "지난달 단독 대표로 선임된 이후 주주들에게 약속했던 책임경영 의지를 나타내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체의 7.7%인 226만 5650주 보유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제조자개발생산(ODM) 기업 콜마비앤에이치(200130)의 윤여원 대표가 약 1억 5000만 원 규모의 자사주를 매입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윤 대표가 지난달부터 이달까지 자사주 총 9757주를 두 차례에 거쳐 장내 매수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약 1억 5000만 원에 달하는 규모다. 이로써 윤 대표는 콜마비앤에이치 전체 주식의 7.7%에 해당하는 226만 5650주를 보유하게 됐다.
이번 자사주 매입에 대해 윤 대표는 “지난달 단독 대표로 선임된 이후 주주들에게 약속했던 책임경영 의지를 나타내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노쇼 논란' 미노이, AOMG과 관계 회복했다 [전문]
- '바가지 논란' 소래포구 '유튜브 찍으려면 허락 받아라'
- 이준석 ‘감격의 눈물’…여론조사 뒤집고 국회의원 됐다
- 앞구르기만 하고, 먹이 안 먹더니…“우리 푸바오가 달라졌어요”
- ‘막말' 김준혁에 진 이수정 “골리앗과의 싸움…다음번을 기약하자”
- '나는 솔로' PD, 딸 작가 데뷔→재방송료 가로채기 의혹…연이은 논란
- '월드컵 4강 신화' 히딩크, '한국 대표팀 다시 맡아달라' 질문에…
- 아이유 측, '팬 암표 누명 논란' 사과 '과도한 소명 절차 개선할 것' [전문]
- 대세는 ‘나는 솔로’ 말고 ‘나는 절로’…사찰에 모인 미혼남녀들, 결과는?
- '송하윤 폭행으로 전치 4주…사과도 없었다' 학폭 의혹 피해자, 추가 폭로(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