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택 전남대 총장, 주한세르비아대사와 국제교류 논의
2024. 4. 11. 11: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대학교가 주한세르비아대사와 국제교류 방안을 논의하면서, '글로컬'을 향한 보폭을 더욱 넓혔다.
정성택 전남대 총장은 최근 대학본부 5층 접견실에서 네마냐 그르비치 주한세르비아대사 일행의 예방을 받고, 국제교류에 대해 환담했다.
이 자리에서 주한세르비아대사는 세르비아와 크라구예바츠대학교에 대한 소개와 함께 전남대와의 교류에 대해 적극적인 입장을 보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남대학교가 주한세르비아대사와 국제교류 방안을 논의하면서, ‘글로컬’을 향한 보폭을 더욱 넓혔다. 정성택 전남대 총장은 최근 대학본부 5층 접견실에서 네마냐 그르비치 주한세르비아대사 일행의 예방을 받고, 국제교류에 대해 환담했다.
이 자리에서 주한세르비아대사는 세르비아와 크라구예바츠대학교에 대한 소개와 함께 전남대와의 교류에 대해 적극적인 입장을 보였다.
정성택 총장은 전남대를 방문해 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하며, 전남대와 크라구예바츠대학교 간의 자매결연 추진에 긍정적으로 화답했다.
크라구예바츠대학교는 세르비아에서 네 번째로 큰 도시 크라구예바츠시에 위치한 공립대학으로 세르비아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대학이다.
스포츠동아(광주)|양은주 기자 localh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태현♥’ 미자 “배만 튀어나온 거미형 몸매” [DA★]
- 나나, 전신 타투 희미해졌지만…가슴 타투 여전 [DA★]
- 3살 딸 둔 유명 방송인, 미성년 음란물 수백 개→성폭행까지
- ‘나솔’ 10기 옥순·유현철 파혼설?…‘조선의 사랑꾼’ 측 “촬영 논의 중” [DA: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과 재혼 아닌 삼혼? 불거지는 의혹 (연예뒤통령)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