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패키지여행 다녀오면 공청기 설치해드려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교원 웰스와 손잡고 패키지여행과 생활가전을 결합한 신개념 상품을 선보인다.
여행이지는 패키지여행을 떠나면 교원 웰스의 공기청정기를 무료로 설치해주는 결합상품 '여행이지 X 교원 웰스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사진)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여행이지는 그룹사 간 시너지 강화를 위해 교원 웰스와 손잡고 여행과 생활가전 결합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드니·다낭 패키지 중 선택가능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교원 웰스와 손잡고 패키지여행과 생활가전을 결합한 신개념 상품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교원그룹 계열사 간 시너지를 창출하고 사업모델 확장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여행이지는 패키지여행을 떠나면 교원 웰스의 공기청정기를 무료로 설치해주는 결합상품 ‘여행이지 X 교원 웰스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사진)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교원투어라이프’에 이은 두 번째 협업 결과물이다. 여행이지는 그룹사 간 시너지 강화를 위해 교원 웰스와 손잡고 여행과 생활가전 결합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여행이지는 ‘시드니·골드코스트 6일 X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와 ‘다낭 4·5일 X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 상품은 시드니·골드코스트 또는 다낭 패키지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4명이 여행을 다녀오면, 교원 웰스의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을 설치해주는 방식으로 설계됐다. 선착순 100팀 한정으로 예약을 받는다.
먼저 ‘시드니 골드코스트 6일’은 브리즈번, 시드니, 골드코스트 등 호주 핵심 관광지를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상품이다. 커럼빈 와일드라이프 보호구역에서 캥거루, 코알라, 웜뱃 등 다양한 호주 야생동물을 만날 수 있으며, 스카이포인트 전망대에서는 골드코스트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다낭 4·5일’은 5성급 리조트인 시타딘 펄 호이안에 숙박한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호이안에서는 알록달록한 건물이 자리잡고 있는 구시가지 관광과 함께 화려한 불빛이 수놓는 야경을 즐길 수 있다. 다낭 랜드마크인 바나힐 골든브리지를 둘러볼 수 있고, 야시장 투어도 진행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그룹사 간 시너지를 강화하고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여행에 생활가전을 접목한 새로운 형태의 결합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교육, 생활가전, 라이프케어, 물류 등 그룹사 간 시너지를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손인규 기자
iks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외신 “尹, 총선 참패로 레임덕 빠질 것…탄핵 가능성”
- 천하람 “이준석, 대선주자 면모 보였다…한국의 마크롱 될 수 있어”
- 배우 류준열, 골프 마스터스 김주형 캐디로 깜짝 등장
- 박민영, 알고보니 110억 건물주…월 임대수익 3700만원
- 뉴진스 혜인, 컴백 앞두고 부상…“발등 미세골절, 당분간 활동 중단”
- 설마했는데…“이건 쇼크다” 발칵 뒤집힌 ‘국민 메신저’
- "며느리로 안 보여, 연애하고 싶어"…시아버지 취중고백 어떡하죠?
- 출구조사 결과에…보수성향 만화가가 보인 반응
- "혼자 있고 싶어요"…여성 가슴 장착한 남성의 호소
- "투표하고 오세요"…조진웅, 생일 카페에 입간판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