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더엑스, '월드 브랜드 디자인 소사이어티 어워즈' 인하우스 리브랜딩 디자인 부문 동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네이티브 에이전시 보더엑스는 국제 브랜드 디자인 어워즈인 '월드 브랜드 디자인 소사이어티 어워즈 2023/24'의 인하우스 디자인 부문에서 동상(Bronze)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내부 관계자는 "이번 WBDS에서의 동상 수상은 2023 K Design Award에서 본상을 받은 것에 이어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분야, 특히 브랜딩에서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뜻깊은 성과"라고 전하며 "리브랜딩 과정을 통해 보더엑스의 정체성을 새롭게 정립할 수 있어 뜻깊었으며, 이 과정을 회사의 모든 구성원과 함께 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앞으로도 우리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위한 신규 브랜딩 및 브랜딩 리뉴얼 서비스가 필요한 기업들을 적극 지원하고 성과를 내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네이티브 에이전시 보더엑스는 국제 브랜드 디자인 어워즈인 ‘월드 브랜드 디자인 소사이어티 어워즈 2023/24’의 인하우스 디자인 부문에서 동상(Bronze)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매년 런던에서 개최되는 ‘월드 브랜드 디자인 소사이어티 어워즈’는 브랜딩 디자인 분야에서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어워즈로 전세계의 기업, 에이전시,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가 적극 참여하는 창의력과 혁신성을 겨루는 권위있는 시상식이다.
보더엑스가 수상한 인하우스 리브랜딩 프로젝트는 ‘나침반’을 모티브로 하여, 해외 시장에 특화된 브랜딩 및 마케팅 서비스를 통해 국내외 기업들이 세계 무대에서 국경의 한계를 뛰어넘는 글로벌 성장을 성공적으로 이룰 수 있도록 돕고자하는 회사의 철학과 역할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내부 관계자는 “이번 WBDS에서의 동상 수상은 2023 K Design Award에서 본상을 받은 것에 이어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분야, 특히 브랜딩에서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뜻깊은 성과”라고 전하며 “리브랜딩 과정을 통해 보더엑스의 정체성을 새롭게 정립할 수 있어 뜻깊었으며, 이 과정을 회사의 모든 구성원과 함께 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앞으로도 우리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위한 신규 브랜딩 및 브랜딩 리뉴얼 서비스가 필요한 기업들을 적극 지원하고 성과를 내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따했다가 물렸어요"…하루 만에 17% 폭락 '피눈물'
- 한국 주식 '역대급 싹쓸이' 한 외국인…"OOO은 버렸다"
- "3000원이나 싸다니" 들썩…출근길 직장인들로 '문전성시'
- "여보, 우리도 갈아탈까"…'꿈의 가전' 벌써 1만대 팔렸다
- "이것은 K-드라마인가 개표방송인가"…외신도 깜짝 놀랐다
- "일본팬 방까지 찾아간다"…김정훈, 韓숙박 팬미팅 130만원
- 박보영 "세상에 이런 일이"…임영웅 때문에 오열?
- 류준열, 결별 후 근황…김주형 '일일캐디'로 등장
- '나솔' PD 측 "아빠 찬스? 딸 자막 전담…억대 재방료 탐한 적 없다"
- 트럼프 재산 4조원 '증발'…'억만장자' 리스트에서도 탈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