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서울창업허브와 건설업 유망 스타트업 발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건설은 서울경제진흥원(SBA)이 운영하는 창업지원센터인 서울창업허브와 손잡고 '롯데건설 x 서울창업허브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에 참여할 유망 스타트업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건설산업 관련 분야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해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서울창업허브 성수∙창동 공용업무 공간 사용과 롯데건설 오픈이노베이션 데모데이 참여 및 네트워킹 기회 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건설은 서울경제진흥원(SBA)이 운영하는 창업지원센터인 서울창업허브와 손잡고 '롯데건설 x 서울창업허브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에 참여할 유망 스타트업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건설산업 관련 분야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해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대상으로 선정되면 롯데건설 사업부서와의 협업 기회와 사업화 지원금이 주어진다. 서울창업허브 성수∙창동 공용업무 공간 사용과 롯데건설 오픈이노베이션 데모데이 참여 및 네트워킹 기회 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모집 분야는 △3차원 기반 프로젝트 관리 △로보틱스 △스마트 인력 관리 △그 외 건설산업 전체 분야에 즉시 적용 가능한 기술 제안 등이다. 서면심사는 다음달 7∼17일, 대면심사는 서면심사를 통과 기업을 대상으로 다음달 28일에 각각 진행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스타트업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및 지원을 통해 상생협력과 동반성장 경영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노쇼 논란' 미노이, AOMG과 관계 회복했다 [전문]
- 앞구르기만 하고, 먹이 안 먹더니…“우리 푸바오가 달라졌어요”
- '나는 솔로' PD, 딸 작가 데뷔→재방송료 가로채기 의혹…연이은 논란
- '월드컵 4강 신화' 히딩크, '한국 대표팀 다시 맡아달라' 질문에…
- '바가지 논란' 소래포구 '유튜브 찍으려면 허락 받아라'
- 아이유 측, '팬 암표 누명 논란' 사과 '과도한 소명 절차 개선할 것' [전문]
- 대세는 ‘나는 솔로’ 말고 ‘나는 절로’…사찰에 모인 미혼남녀들, 결과는?
- '송하윤 폭행으로 전치 4주…사과도 없었다' 학폭 의혹 피해자, 추가 폭로(종합)
- '10대 소년들 만나려고'…나이 속이고 성착취한 20대女에 美 '발칵'
- '난 정치색 프레임 피해자' 호소한 김규리, 사전투표 때 입은 옷 색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