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소감] 전북 전주갑 김윤덕 "잘 사는 전북, 행복한 전주 열어가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윤덕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전북 전주갑 선거구에서 당선됐다.
김윤덕 당선인은 "민주당과 김윤덕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신 전북도민 여러분과 전주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잘 사는 전북, 행복한 전주를 전주시민과 함께 열어가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전주=전광훈 기자] 김윤덕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전북 전주갑 선거구에서 당선됐다.
김윤덕 당선인은 "민주당과 김윤덕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신 전북도민 여러분과 전주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잘 사는 전북, 행복한 전주를 전주시민과 함께 열어가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그는 "국민이 주인 되는 대한민국을 만들고 잘 사는 전북, 행복한 전주를 만들어 내는 국회의원의 길을 담대하게 걸어갈 것을 약속드리다"면서 "특히 이번 선거 결과는 윤석열 정권과 국민의힘의 오만과 독선에 맞서 민생을 살리고, 민주주의를 되살리라는 국민의 준엄한 명령이다"고 강조했다.
김윤덕 당선인은 "전북도민 여러분과 함께 윤석열 정부의 폭정을 막아내고 민주당으로의 정권교체 선봉에 설 것"이라며 "반칙이 없고 정의로운 나라, 모두를 포용하는 나라, 온 나라가 골고루 잘 사는 균형 잡힌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국 개표율 68.64%...민주당 159석, 국민의힘 92석
- '총선 참패' 국민의힘, 개표상황실 운영 종료 [TF포착]
- 美 3월 CPI, 또 예상치 웃돌아…힘 빠진 '6월 금리 인하론'
- 풍납토성·종묘 옆 고층빌딩?…규제 풀자는 서울시의회
- [중처법 논란 上] '헌법소원'까지 간 중소기업계…2년 유예 외친 이유
- 한토신, 신탁업계 불황에 동부·HJ 실적난까지…'동전주' 몰락 임박
- [10분의 도파민①]'웹드라마', MZ세대와 숏폼의 집합체
- [오늘의 날씨] 전국 흐리고 일부 지역 '비'…큰 일교차 유의
- '與 압도적 참패' 예측에 김경율 "민심 무섭다…책임 피하지 않을 것"
- 한숨·탄식 vs 환호·박수…'야권 압승' 출구조사에 희비 교차 與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