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없는 수의사회, 보호소 봉사…홍상혁도 동참해 기부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경없는 수의사회가 사설 유실유기동물보호소에서 수의료봉사를 진행했다.
11일 국경없는 수의사회에 따르면 전날 경기 양주시에 위치한 동물방지학대연합 보호소를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홍 선수는 봉사 뿐 아니라 수의사회에 "의료봉사활동에 써달라"며 1500만원을 기부해 훈훈함을 더했다.
김재영 국경없는 수의사회 대표는 "소중한 기부금은 의료 사각지대에서 생활하는 동물들과 사람과 동물이 행복한 공존을 하는 세상을 만드는데 귀중히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국경없는 수의사회가 사설 유실유기동물보호소에서 수의료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봉사에는 국군체육부대(상무) 입대를 앞둔 홍상혁 선수도 동참했다.
11일 국경없는 수의사회에 따르면 전날 경기 양주시에 위치한 동물방지학대연합 보호소를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수의사들은 122마리 중 118마리 강아지들에게 예방접종을, 일부 보호동물들을 대상으로 귀 치료를 진행했다.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소속 홍상혁 선수를 포함한 비수의사 회원들은 견사 청소와 진료 보조에 나섰다.
홍 선수는 봉사 뿐 아니라 수의사회에 "의료봉사활동에 써달라"며 1500만원을 기부해 훈훈함을 더했다.
김재영 국경없는 수의사회 대표는 "소중한 기부금은 의료 사각지대에서 생활하는 동물들과 사람과 동물이 행복한 공존을 하는 세상을 만드는데 귀중히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해피펫]
news1-100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군산 점집 30번 간 노상원 "女무속인이 '尹탄핵 당할 것' 점괘에 '그럴 일 없다'"
- 김부선 "이재명, 계엄 할 만큼 또라이 아니다…尹 욕도 아깝다"
- 음식 리뷰에 '중요 부위' 찍어 올린 남성…"떡볶이만도 못한 게, 고의겠죠?"
- 이준석 "대선 완주하겠다…지금이 정치 교체 시점"[팩트앤뷰]
- "신이 시킨 일"…노래 모임서 만난 20대女 감금·성착취 40대 음악강사
- '미스터션샤인' 이정현, 기아 생산직 채용 지원…결과는?
- '전신 타투 지운' 나나, 파격 속옷 패션으로 뽐낸 글래머 몸매
- 치매 걸린 건물주 시부 돌보는 며느리 "시누이가 CCTV 설치, 감시하냐"
- "31㎏ 빼니까 연예인이 연락, 콘돔 없이"…다이어트 보조제 이런 광고까지
- 박하선 "지하철 에스컬레이터에서 치마 밑 찍는 불법 촬영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