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 MnM, 서울어린이대공원에 '수분매개식물' 400본 식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S(006260) MnM은 9일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구동휘 대표 등 임직원 20여 명이 참여한 '제5회 LS MnM 그리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탄소상쇄활동의 일환으로 2019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비밀식물이란 황금국수나무, 에키네시아, 층꽃나무 등 벌과 나비 같은 꽃가루매개자에게 먹이를 제공하는 식물을 말한다.
식물의 번성과 종 보존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곤충과 새 등 작은 생물들의 서식공간이 되어주기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동휘 대표 등 임직원 20명 참여
LS(006260) MnM은 9일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구동휘 대표 등 임직원 20여 명이 참여한 '제5회 LS MnM 그리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탄소상쇄활동의 일환으로 2019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LS MnM은 대공원 정문의 면적 180㎡ 화단에 비밀(Bee Meal)식물 8종 약 400본을 심었다. 비밀식물이란 황금국수나무, 에키네시아, 층꽃나무 등 벌과 나비 같은 꽃가루매개자에게 먹이를 제공하는 식물을 말한다. 식물의 번성과 종 보존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곤충과 새 등 작은 생물들의 서식공간이 되어주기도 한다.
구 대표는 “함께 땀 흘리며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환경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직원들과 함께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민주 기자 parkm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 솔로' PD, 딸 작가 데뷔→재방송료 가로채기 의혹…연이은 논란
- '월드컵 4강 신화' 히딩크, '한국 대표팀 다시 맡아달라' 질문에…
- '바가지 논란' 소래포구 '유튜브 찍으려면 허락 받아라'
- 아이유 측, '팬 암표 누명 논란' 사과 '과도한 소명 절차 개선할 것' [전문]
- 대세는 ‘나는 솔로’ 말고 ‘나는 절로’…사찰에 모인 미혼남녀들, 결과는?
- '송하윤 폭행으로 전치 4주…사과도 없었다' 학폭 의혹 피해자, 추가 폭로(종합)
- '10대 소년들 만나려고'…나이 속이고 성착취한 20대女에 美 '발칵'
- '난 정치색 프레임 피해자' 호소한 김규리, 사전투표 때 입은 옷 색깔이…
- '돌 씻는 이 영상' 뭐라고 조회수 930만…망해가는 회사 살렸다
- '1억 넘는데 '연두색' 아니네'…법인차 번호판 '황당 꼼수' 살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