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전남 무안~제주 주4회 운항..24일부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항공(089590)이 오는 24일부터 전남 무안~제주 노선을 주 4회 운항한다고 11일 밝혔다.
제주항공 무안~제주 노선은 제주에서 매주 수·일요일 오후 6시55분, 화·토요일에는 오전 7시에 출발한다.
제주항공은 무안~제주 노선 항공권을 편도 총액(공항이용료·유류할증료 포함) 기준 4만2000원부터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오는 24일부터 제주항공은 무안~장자제(중국), 제주~베이징 다싱(중국) 노선 운항을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무안 오가는 중국 노선도 확대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제주항공(089590)이 오는 24일부터 전남 무안~제주 노선을 주 4회 운항한다고 11일 밝혔다.
무안에서는 매주 월·금·일요일 오전 8시40분에 출발하는 일정이다.
내달 1일부터는 수요일 오전 7시40분 무안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이 추가된다.
제주항공은 무안~제주 노선 항공권을 편도 총액(공항이용료·유류할증료 포함) 기준 4만2000원부터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탑승 기간은 4월 24일~10월 25일이다.
할인 항공권은 오는 15일 오후 5시까지 판매하며,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페이지, 애플리케이션(앱) 등을 통해 구매하면 된다.
오는 24일부터 제주항공은 무안~장자제(중국), 제주~베이징 다싱(중국) 노선 운항을 시작한다.
또한 26·27일에는 각각 제주~시안(중국), 무안~옌지(중국) 노선에 신규 취항할 계획이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구조사의 한계? 격전지서 민주당 이긴다더니 국민의힘 승리
- 민주 175석 ‘압승’·국민의힘 109석 ‘참패’…조국혁신당 돌풍(종합)
- 나체 상태에 피까지…주차장서 발견된 20대女, CCTV ‘충격’
- 파란옷, 식빵, 디올백에 대파…대구서 포착된 ‘엽기 투표룩’
- ‘보수 만화가’ 윤서인 “이재명, 수퍼 대통령 될 것…한국 떠나겠다”
- 메달리스트부터 연예인까지…스타 국회의원 탄생
- 푸바오, 새 사육사 손 잡았다…일반 공개 시기 앞당겨질까
- 천하람 “이준석 대선주자 면모 보여…韓의 마크롱 될 수 있어”
- “예쁜 며느리”라던 시아버지, 지퍼 열리자 “네가 잠가줘”
- 마스터스 캐디로 변신한 배우 류준열..흰색 수트에 골프백 메고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