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이제영 프로골퍼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G새마을금고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중앙본부에서 이제영 프로골퍼 후원 조인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이제영 프로의 2024 블루캐니언레이디스 챔피언십 3위 수상을 축하하며 "앞으로 남은 KLPGA 경기 일정에서 MG새마을금고에 대한 소속감과 자긍심을 갖고 부상 없이 훌륭한 성적을 거두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제영 프로는 "MG새마을금고의 아낌없는 후원에 힘입어 앞으로 좋은 성적으로 보내주신 응원에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MG새마을금고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중앙본부에서 이제영 프로골퍼 후원 조인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이제영 프로의 2024 블루캐니언레이디스 챔피언십 3위 수상을 축하하며 “앞으로 남은 KLPGA 경기 일정에서 MG새마을금고에 대한 소속감과 자긍심을 갖고 부상 없이 훌륭한 성적을 거두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제영 프로는 “MG새마을금고의 아낌없는 후원에 힘입어 앞으로 좋은 성적으로 보내주신 응원에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제영 프로는 2016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으로 맥콜 모나 용평 오픈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MG새마을금고는 올해 송가은 프로, 이제영 프로와 공식 후원 계약을 맺고 두 선수에게 전폭적인 지지와 후원을 약속했다.
정병묵 (honnez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구조사의 한계? 격전지서 민주당 이긴다더니 국민의힘 승리
- 민주 175석 ‘압승’·국민의힘 109석 ‘참패’…조국혁신당 돌풍(종합)
- 나체 상태에 피까지…주차장서 발견된 20대女, CCTV ‘충격’
- 파란옷, 식빵, 디올백에 대파…대구서 포착된 ‘엽기 투표룩’
- ‘보수 만화가’ 윤서인 “이재명, 수퍼 대통령 될 것…한국 떠나겠다”
- 메달리스트부터 연예인까지…스타 국회의원 탄생
- 푸바오, 새 사육사 손 잡았다…일반 공개 시기 앞당겨질까
- 천하람 “이준석 대선주자 면모 보여…韓의 마크롱 될 수 있어”
- “예쁜 며느리”라던 시아버지, 지퍼 열리자 “네가 잠가줘”
- 마스터스 캐디로 변신한 배우 류준열..흰색 수트에 골프백 메고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