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면주가, 광장시장서 14일까지 '느린마을 팝업스토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상면주가는 14일까지 서울 광장시장 동문 입구 인근에서 '느린마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배상면주가는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누이네빈대떡, 박가네빈대떡∙육회, 순희네빈대떡 등 느린마을막걸리가 입점된 약 25개 광장시장 업소와 적극적으로 협업한다.
배상면주가 측은 광장시장 음식점들을 지도 형태로 소개하는 리플릿을 배치해 팝업스토어 관람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막걸리 입점 업소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배상면주가는 14일까지 서울 광장시장 동문 입구 인근에서 '느린마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故배상면 선생의 실제 레시피 노트에서 착안해 '배상면의 비밀노트'를 콘셉트로 꾸며졌다. 1층은 느린마을막걸리를 시음하는 테이스팅존과 느린마을막걸리의 사계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2층에는 故배상면 선생이 생전에 사용했던 노트와 책상 등을 소재로 조성한 포토존이 설치됐다.
또 배상면주가는 느린마을막걸리 '무 아스파탐' 병뚜껑을 활용한 재치 있는 선물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다 마신 느린마을막걸리의 병뚜껑을 소지하고 팝업스토어를 방문하거나, 관람을 마치고 직접 촬영한 사진과 함께 SNS에 게시글을 업로드하면 '전용잔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느린마을 보온보냉백, 느린마을 나무잔, 느린마을 봄 온더락잔 등 다양한 브랜드 굿즈를 랜덤 증정한다.
배상면주가는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누이네빈대떡, 박가네빈대떡∙육회, 순희네빈대떡 등 느린마을막걸리가 입점된 약 25개 광장시장 업소와 적극적으로 협업한다.
배상면주가 측은 광장시장 음식점들을 지도 형태로 소개하는 리플릿을 배치해 팝업스토어 관람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막걸리 입점 업소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시장 내 음식점에서 느린마을막걸리를 주문해 마시고 병뚜껑을 가져와도 팝업스토어 굿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yos54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유비빔, 불법영업 자백 "무허가 식당 운영하다 구속돼 집유…죄송"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