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홀벨 대전 맞아?’... 음바페-홀란드-벨링엄 나란히 최악의 경기력→평점도 최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세대 스타로 불리는 음바페-홀란드-벨링엄이 나란히 최악의 모습을 보여줬다.
영국 매체 '스포츠 바이블'은 10일(한국 시간) "레알 마드리드가 맨체스터 시티와 3-3 무승부를 거둔 후 레퀴프는 주드 벨링엄과 엘링 홀란드를 잔인하게 평가했다"라고 보도했다.
프랑스 매체 '레퀴프'는 벨링엄이 엄청난 이적료로 지난여름에 레알에 합류한 이후 "최악의 경기"를 펼쳤다며 10점 만점에 3점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남정훈 기자= 차세대 스타로 불리는 음바페-홀란드-벨링엄이 나란히 최악의 모습을 보여줬다.
영국 매체 ‘스포츠 바이블’은 10일(한국 시간) “레알 마드리드가 맨체스터 시티와 3-3 무승부를 거둔 후 레퀴프는 주드 벨링엄과 엘링 홀란드를 잔인하게 평가했다”라고 보도했다.
가장 먼저 기대를 모았던 것은 홀란드와 벨링엄의 만남이었다. 맨시티는 10일(한국 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의 에스타디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23/24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 레알 마드리드와의 경기에서 3-3으로 무승부를 거뒀다.
이 경기에서 벨링엄은 비니시우스의 짝꿍으로 최전방에 출전했고 홀란드도 최전방에 위치해 골을 넣을 준비를 완료했다. 하지만 실상은 달랐다. 벨링엄은 맨시티의 수비진에게 철저히 막히며 단 1개의 슈팅만을 기록했고 홀란드도 최근 부진한 모습 그대로 1개의 슈팅만을 기록했다.
결국 이 두 선수의 평가는 좋지 않았다. 프랑스 매체 ‘레퀴프’는 벨링엄이 엄청난 이적료로 지난여름에 레알에 합류한 이후 "최악의 경기"를 펼쳤다며 10점 만점에 3점을 줬다. 또한 뤼디거와의 경합에서 지워진 홀란드에게는 “이번 경기 최악의 선수”라는 평을 줬다.
또한 그들은 홀란드에게 “홀란드는 매우 높은 수준의 경기에서 엄청난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확인했으며 뤼디거에 의해 소멸되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맨시티의 경기와 연결되는 방식에서 충분히 발전하지 못했다"라는 평을 하며 평점 3점을 받았다.
음바페도 마찬가지였다. 파리 생제르맹은 11일(한국 시간) 프랑스 파리의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2023/24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 1차전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 뼈아픈 2-3 역전패를 당했다.
이 경기에서 음바페는 좌측 윙어로 선발 출전했지만 3번의 슈팅, 3번의 기회 창출, 50%의 드리블 성공률, 0%의 크로스 성공률, 20%의 지상 볼 경합 성공률을 보여주며 최악의 경기력을 보여줬고 평점 6.6점을 받았다.
8강에 음바페-벨링엄-홀란드가 살아남으면서 모두가 기대하는 챔피언스리그였지만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이 없듯이 알맹이는 없었던 1차전이었다.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스포츠 바이블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기 축구에서 나올 법한 장면이 무려 ‘챔스’에서 나왔다!...골키퍼 패스를 수비수가 손으로
- 완전히 몰락한 한때 ‘日 에이스’, 결국 결단 내렸다... 감독에게 “저 팀 나갈래요” 선언
- “나 때는 모든 사람과 악수했는데, 요즘 애들은 눈도 안 마주치더라”...다이어, 이번엔 ‘유소
- 혹시 유니폼 줄 수 있어?...‘경기 직전 컨디션 난조→출전 불발’ KDB가 유니폼을 요청한 선수는?
- “주변의 만류도 있었지만”… 김연경의 현역 의지 이끈 ‘우승 열망’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