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명인열전' 마스터스 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플레이가 남자 골프 4대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마스터스 토너먼트를 국내 OTT 최초로 전 라운드 생중계한다.
10일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한국시간 11일 새벽 4시부터 마스터스 대회 중계를 시작한다.
마스터스는 4대 메이저 대회 중에서도 가장 전통있고 권위있는 대회로 꼽힌다.
마스터스 전 경기의 풀영상 및 하이라이트 영상은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가 남자 골프 4대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마스터스 토너먼트를 국내 OTT 최초로 전 라운드 생중계한다.
10일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한국시간 11일 새벽 4시부터 마스터스 대회 중계를 시작한다. 마스터스는 4대 메이저 대회 중에서도 가장 전통있고 권위있는 대회로 꼽힌다. 역대 우승자, 세계랭킹 상위 선수 등 총 80여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올해는 89명이 출전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중계는 특히 1~4라운드 뿐 아니라 마스터스의 개막 이벤트인 '파3 콘테스트'도 포함돼 골프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파3 콘테스트는 출전 선수들이 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하는 친선 특별 경기로 정규 경기 개최 전날인 수요일에 열린다. 골프팬들에게는 잘 알려진 마스터스만의 전통 행사로, 세계적인 선수들이 누구와 함께 참가할지 매년 큰 관심을 모은다.
올해 마스터스는 지난 대회 우승자 존 람을 비롯해 세계 랭킹 1위 스코티 셰플러,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노리는 로리 매킬로이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치열한 승부를 예고하고 있다. 한국 선수로는 임성재·김시우·김주형·안병훈이 출전한다.
마스터스 전 경기의 풀영상 및 하이라이트 영상은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수영 기자 delinews@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보, 빨리 치킨 시켜"…'한일전'도 이긴 '선거일' 배달 전쟁
- "이 냉장고 뭐야?" 불티나게 팔리더니…삼성전자 일냈다
- "이것은 K-드라마인가 개표방송인가"…외신도 깜짝 놀랐다
- "젊으니까 BMW 타야죠"…20대에 '인기폭발'
- "내가 왜 샀을까"…'사는 족족 마이너스' 코스닥 개미 '비명'
- '김광규 동네' 곡소리 나더니…"3억 뛰었다" 분위기 반전
- 블랙핑크 제니가 또…빌보드 싱글 차트 진입
- 김흥국·이원종까지 "이 사람 뽑아주세요"…연예인 금기 깼다 [이슈+]
- 9살 유미·15살 포·45살 건담, 극장 비수기 치고 들어온 '슈퍼IP' [이슈+]
- 한때 '배우자 직업'으로 인기였는데…선호도 추락에 생긴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