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12일부터 `뼈대 있는 고기` 축산 할인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는 오는 12일부터 일주일간 '뼈대 있는 고기' 축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 대상은 양고기, 토마호크, 돈마호크 등 스테이크로 즐기기 좋은 부위들이다.
먼저 호주산 항공 직송 양고기 전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한다.
스테이크와 어울리는 위스키, 와인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는 오는 12일부터 일주일간 '뼈대 있는 고기' 축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 대상은 양고기, 토마호크, 돈마호크 등 스테이크로 즐기기 좋은 부위들이다.
먼저 호주산 항공 직송 양고기 전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한다. 100% 항공 직송으로 공수하며 1년 내외의 어린 양인 '램'을 부드러운 냉장육으로 판매한다.
또 블랙앵거스 토마호크·티본스테이크(미국산 소고기, 냉장)' 또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한다. 이외에도 돼지갈비, 등갈비, 돈마호크 등 국내산 냉장 돈육 또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 적용된다.
스테이크와 어울리는 위스키, 와인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최진일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맑고 포근한 날씨가 지속되며 나들이에 나서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본격적인 캠핑철을 맞아 캠핑을 준비하는 장보기 고객들이 이마트에서 원하는 먹거리를 구매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주 호텔서 손 묶인 여성들…남성들이 살해한 뒤 투신한 듯
- 중국 `로봇` 레스토랑 여사장, 서빙과 배웅까지 그대로 모방
- 파주 호텔서 남성 2명 추락사, 객실엔 손 묶인 여성 2명 사망
- 30년만에 만난 쌍둥이 자매, 직업도 아들 이름도 모든게 판박이
- "이런 악마도"…美30대 엄마, 도로서 8개월 아기 차 밖으로 던졌다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