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17일까지 창립기념 세일…참치부터 위스키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마트·롯데슈퍼는 오는 17일까지 창립 기념 'THE(더) 큰 세일' 3단계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더 큰 세일'은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대규모 통합 할인 행사다.
신선 식품도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보틀벙거 4개 점(서울역, 잠실, 상무, 창원중앙점)에서는 창립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2000여 종의 와인, 양주, 용품 등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벙커데이'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롯데마트·롯데슈퍼는 오는 17일까지 창립 기념 'THE(더) 큰 세일' 3단계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더 큰 세일'은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대규모 통합 할인 행사다. '더 크고, 더 저렴한 상품을 더 많이' 드린다는 의미를 담았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각각 닭강정과 라면을 '이번 주 핫프라이스' 품목으로 선정해 반값에 내놓는다. 나들이가 늘어나는 시즌에 맞춰 간편 먹거리로 준비했다. 롯데마트는 갱엿 순살 닭강정, 소이갈릭 닭강정 등을 엘포인트 회원에게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롯데슈퍼는 '오뚜기 김치라면'을 할인해 판매한다.
신선 식품도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참치 뱃살 모둠회'를 연중 최저가로 제공한다.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평소 행사보다 준비 물량을 3배 이상 확대했다. '한 판 전복'(10마리)과 '국산 고등어자반'은 수산대전 할인에 카드 할인을 더 해 정상 판매가보다 40%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축산물은 구이류 중심으로 품목을 선정했다. 대표 상품으로 '와규 5초 구이(호주산)'와 '양념 한우 불고기'를 엘포인트 회원에게 50% 할인해 판매하고, 1등급 한우는 등심, 안심, 채끝 부위를 4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원플러스원(1+1), 50% 할인을 통해 신선 가공식품부터 생활잡화까지 총 100여 개가 넘는 반값 할인 상품도 준비했다.
주말 특가 상품도 다양하게 내놓는다. 이날부터 14일까지 4일간 '성주 상생참외' '국내산 한돈 오겹살'을, 12일부터 14일까지 '행복생생란'을 할인해 제공한다.
이 외에도 보틀벙거 4개 점(서울역, 잠실, 상무, 창원중앙점)에서는 창립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2000여 종의 와인, 양주, 용품 등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벙커데이'를 진행한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유비빔, 불법영업 자백 "무허가 식당 운영하다 구속돼 집유…죄송"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