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꿈의정원협동조합 무궁화 가로수길 전정봉사 호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월 도시정원관리사모임인 꿈의정원협동조합(회장 김진수) 회원들이 최근 명승 제75호 한반도지형 주변의 무궁화 가로수길을 대상으로 가지치기 전정봉사를 진행, 호평받고 있다.
평균 60대 중반 남녀 회원들은 지난 6일부터 매일 20∼30여명씩 참여해 영월 남면 북쌍1리 들골마을 입구부터 한반도면 옹정리 한반도지형 주차장을 지나 방울재삼거리에 이르는 약 7㎞ 구간의 양쪽 도로변에 심어져 있는 무궁화 가로수 2000여 그루를 정성스레 다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월 도시정원관리사모임인 꿈의정원협동조합(회장 김진수) 회원들이 최근 명승 제75호 한반도지형 주변의 무궁화 가로수길을 대상으로 가지치기 전정봉사를 진행, 호평받고 있다.
평균 60대 중반 남녀 회원들은 지난 6일부터 매일 20∼30여명씩 참여해 영월 남면 북쌍1리 들골마을 입구부터 한반도면 옹정리 한반도지형 주차장을 지나 방울재삼거리에 이르는 약 7㎞ 구간의 양쪽 도로변에 심어져 있는 무궁화 가로수 2000여 그루를 정성스레 다듬고 있다. 이를 통해 회원 상호간 소통과 결속을 다지는 한편 나라꽃 사랑도 실천하는 일석이조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 방기준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춘천·철원·화천·양구 을 한기호 당선… 4선 성공
- [속보] 춘천·철원·화천·양구 갑 허영 ‘당선’… 52.99% 득표
- [속보] 강릉 국힘 권성동 '당선’...강원 첫 5선 쾌거
- 동해·태백·삼척·정선 이철규 ‘당선'… 3선 성공
- [속보] 속초·인제·고성·양양 이양수 ‘당선’… 3선 성공
- 봄 인줄 알고 나왔는데… 평창서 얼어죽은 대형 구렁이 발견
- 104세 철학자 김형석 "나도 교수지만 의대 교수 집단 사직 실망"
- 2억원대 러시아 대게·킹크랩 빼돌려 유흥비로 사용한 활어차기사 등 8명 검거
- BTS 뷔 “강원FC 경기 직관 왔어요”
- [총선 여론조사 분석] 강원도가 수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