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숙 “상철과 데이트 설레고 좋았다, 이성적 끌림 처음” (나는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상철과 현숙이 데이트 후 서로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4월 10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모태솔로 특집 19기 현숙과 상철이 슈퍼데이트했다.
현숙이 상철에게 슈퍼데이트를 신청했다.
현숙은 "여기 와서 이성적인 끌림을 갖고 데이트한 건 처음인 것 같다. 상철이 가벼워 보인다고 다들 이야기하지만 의외로 진중한 모습도 있고 소심한 모습도 있고"라며 상철에게 호감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상철과 현숙이 데이트 후 서로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4월 10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모태솔로 특집 19기 현숙과 상철이 슈퍼데이트했다.
현숙이 상철에게 슈퍼데이트를 신청했다. 상철은 모태솔로인 이유로 “외모 자신감이 떨어져서”라고 말했고 현숙은 “나도 그렇다”고 공감했다. 상철은 이제 극복했다고 했고 현숙은 “첫인상 4표 받고 극복했겠다. 나는 0표였다”고 하소연했다.
현숙과 상철의 대화는 잘 통했고 상철이 “재미있다”고 하자 현숙은 “상철님은 왠지 재미있을 것 같았다”고 했다. 상철이 “여태까지 제일 마음이 가는 사람이 있었냐”고 묻자 현숙은 “그걸 알려주면 되냐”며 답하지 않았지만 상철이 “제일 재미있었던 사람은?”이라고 묻자 현숙은 “지금이 제일 재미있다”고 했다.
상철은 현숙과 데이트 후에 “무뚝뚝한 스타일인지 알았는데 이야기해보니 그렇지 않고 재미있게 잘 받아줘 좋았다. 3일 더 있었으면 좋겠다는 이유가 이런 것도 있다. 둘이 데이트할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 옥순도 너무 좋지만”이라고 말했다.
현숙은 “되게 설레고 좋았다”고 했고 이이경은 “설레고에서 끝났다”고 평했다. 현숙은 “여기 와서 이성적인 끌림을 갖고 데이트한 건 처음인 것 같다. 상철이 가벼워 보인다고 다들 이야기하지만 의외로 진중한 모습도 있고 소심한 모습도 있고”라며 상철에게 호감을 보였다. (사진=ENA, SBS Plus ‘나는 SOLO’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양다리→삼혼 의혹까지‥라디오에선 ‘언급 無’[종합]
- 정려원 미모의 母와 옷 바꿔입고 데이트, 한지민 놀란 똑닮은 모녀
- 잠은 자도 연인 아닌 친구? “연인 기준 미달인 것” 한혜진 일침 (연참)[어제TV]
- 송선미 남편과 사별 후 홀로서기 깜짝 선언 “일하는 배우 모습 보여드릴 것”[전문]
- “송하윤 거짓말, 네가 때려 전치4주, 결백하면 고소해” 피해자들 등판, 진실공방[이슈와치]
- 백종원♥ 소유진 4월의 벚꽃 구경 “집에 가는 길에 잠깐 찰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