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나간 슈퍼주니어-D&E, 日 신곡 발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D&E가 일본에서 신곡을 발매한다.
슈퍼주니어-D&E(SUPER JUNIOR-D&E, 동해&은혁)는 10일 정오 디지털 싱글 'Like That'(라이크 댓)을 발매한다.
슈퍼주니어-D&E는 동해와 은혁 2인조로 구성된 슈퍼주니어 공식 유닛이다.
한편, 최근 워너뮤직코리아와 일본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슈퍼주니어-D&E는 신곡부터 라이브 투어까지, 일본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D&E가 일본에서 신곡을 발매한다.
슈퍼주니어-D&E(SUPER JUNIOR-D&E, 동해&은혁)는 10일 정오 디지털 싱글 ‘Like That’(라이크 댓)을 발매한다.
‘Like That’은 멤버 동해가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두 남녀의 뜨거운 밤, 스릴과 즐거움이 동반하는 사랑 이야기가 담겼다. 슈퍼주니어-D&E는 신보 발표에 앞서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선공개곡 발매를 확정했다.
슈퍼주니어-D&E는 동해와 은혁 2인조로 구성된 슈퍼주니어 공식 유닛이다. 지난 2011년 데뷔한 이들은 최근 미니 5집 ‘606(SIX ZERO SIX)’로 컴백, 타이틀곡 ‘지지배(GGB)’로 전 세계 11개 지역의 아이튠즈 차트 정상에 이름을 올리는 등 글로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슈퍼주니어-D&E는 최근 일본 각지에서 총 1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콘서트 투어로 현지 팬들과 호흡한 바 있다. 여기에 12일부터 슈퍼주니어-D&E 라이브 투어 2024 ‘디파처’(DEPARTURE)를 개최, 다시 한 번 열도를 뒤흔들 예정이다.
한편, 최근 워너뮤직코리아와 일본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슈퍼주니어-D&E는 신곡부터 라이브 투어까지, 일본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