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우기, 비비드한 레드 헤어로 파격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우기가 파격적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10일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YUQ1'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선보인 트레일러에 이어 콘셉트 포토로 호러틱한 무드를 자아낸 우기는 전에 없던 이미지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우기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YUQ1'를 발매하며, 오프라인 앨범은 2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우기가 파격적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10일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YUQ1’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우기는 비비드한 레드 헤어로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하는가 하면, 컬러풀한 액세서리와 하트 모양의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키치한 매력을 극대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티징 콘텐츠에 계속해서 등장했던 토끼가 기괴한 얼굴로 우기 곁에 서서 서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우기 역시 토끼 모자를 쓴 채 러블리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베일을 벗을 신보를 향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앞서 선보인 트레일러에 이어 콘셉트 포토로 호러틱한 무드를 자아낸 우기는 전에 없던 이미지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그간 찰떡같은 소화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던 만큼, 솔로 아티스트로서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입증할 우기의 솔로 신보를 향해 기대가 모인다.
iMBC 김혜영 | 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여자)아이들 우기, 아티스트 면모 담아낸 '쿠드 잇 비'
- 민니, 콘서트에 친구 80명 초대해… 엄청난 인맥에 조현아 ‘깜짝’ (조목밤)
- 우기, (여자)아이들 미모 1등은 나… “못 하는 거 없어” 자신감 넘치는 미소 (노빠꾸탁재훈)
- ‘컴백 비상’ (여자)아이들 민니-우기 컨디션 난조로 활동 중단 [전문]
- (여자)아이들 민니, 미국 공연 중 퇴장…"컨디션 난조" [전문]
- (여자)아이들 우기, 퀸카의 아름다운 일상…오늘도 예쁨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