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별아빠’ 제이쓴, 근육맨 도전? 석달만 벌크업 근황 “아직도 멀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제이쓴이 육아로 단련된 벌크업 근황을 공개했다.
제이쓴은 10일 자신의 채널에 지난 1월부터 시작된 근력 운동 결과를 공개했다.
1월25일만 해도 77.3kg이었던 제이쓴은 50일 만인 10일 78.9kg으로 체중이 1.6kg 늘었다.
한편 지난 2018년 코미디언 홍현희와 결혼한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은 타고난 예능감으로 부부 예능 등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방송인 제이쓴이 육아로 단련된 벌크업 근황을 공개했다.
제이쓴은 10일 자신의 채널에 지난 1월부터 시작된 근력 운동 결과를 공개했다. 1월25일만 해도 77.3kg이었던 제이쓴은 50일 만인 10일 78.9kg으로 체중이 1.6kg 늘었다.
늘어난 무게는 대부분 근육으로 골격근량은 2.1kg 늘었고, 체지방은 2.5kg 줄어든 그래프를 그려 눈길을 끈다.
아들 준범이를 위해 육아 체력을 기르는 중인 듯 “아직도 멀었다. 으아아”라는 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2018년 코미디언 홍현희와 결혼한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은 타고난 예능감으로 부부 예능 등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끌었다.
지난 2022년 태어난 아들 준범과 현재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앙카 센소리, 하다하다 ‘NO 속옷’! 美 누리꾼 “공연음란죄로 체포될 듯”[할리웃톡]
- 한혜진, “남자친구와 24시간 자웅동체처럼 붙어 있고파” (연애의참견)
- 차기 코미디언협회장, 유재석 될까...김학래 지목에 박명수 분노
- 김희철, ‘70억 집값’ 언급에 당황..주지훈 “난 집+차, 그게 끝이다”(성시경)
- 故 김영애, 오늘(9일) 7주기…죽는 순간까지 연기만 생각했던 천생 배우
- “투표 독려가 죄?” 김규리, 투표 의상 색상 논란에 법적 대응 예고
- [단독] 작가協 “드라마 계약서 NO! ‘나솔’ 작가들 표준집필계약서 요구, 장르불문 공통”
- 유이, 미모의 친언니-엄마 공개..똑 닮은 붕어빵 세 모녀(유이처럼)
- 나영석PD, 유재석·기안84와 백상 남자 예능인 후보…“수상하면 고척돔 파티”
- ‘강원래♥’ 김송, 이혼 강요 악플에 일침 날렸다…“너나 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