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배기’ 이찬원과 팬들의 선한 영향력, 누적기부액 5175만원…난치병 환아에 따뜻한 손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과 팬들이 따뜻한 손길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다.
가수 이찬원은 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지난 8일 선한스타 3월 가왕전 상금 50만원을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 등으로 고통받고 힘들어하는 아이들의 치료를 위해 기부했다.
앱 내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과 노래를 보며 앱 내 미션 등으로 응원하는 방식으로 이 순위에 따라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가수 이찬원의 이름으로 기부한 가왕전 상금은 환아들의 치료비로 사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가수 이찬원과 팬들이 따뜻한 손길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다.
가수 이찬원은 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지난 8일 선한스타 3월 가왕전 상금 50만원을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 등으로 고통받고 힘들어하는 아이들의 치료를 위해 기부했다.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다. 앱 내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과 노래를 보며 앱 내 미션 등으로 응원하는 방식으로 이 순위에 따라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이찬원은 팬들의 뜨거운 응원에 힘입어 선한스타 누적 기부금액이 5175만 원을 넘어선 상태다.
가수 이찬원의 이름으로 기부한 가왕전 상금은 환아들의 치료비로 사용된다. 한국소아암재단의 수술비 및 병원 치료비 지원은 만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난치병 진단을 받은 만 25세 이하의 환아(19세 이하에 발견)가 대상이며 최소 500만원에서 최대 3000만 원까지 지원하고 있다. 수술비 및 병원 치료비, 이식비, 희귀의약품 구입비, 병원 보조기구 지원 등으로 사용된다.
한국 소아암재단의 홍승윤 이사는 “봄을 맞아 푸른 새싹과 같은 아이들을 도와주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 고 밝혔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브라이트;찬)’ 프리뷰를 공개했다. 깔끔한 디자인과 알찬 구성으로 주목받았다. 공개된 앨범 프리뷰에는 화창한 봄을 떠올리게 하는 옐로우, 블루 컬러의 ‘bright;燦’ 디자인이 담겼다.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은 두 버전의 디지팩과 포토북 패키지까지 총 네 가지로 구성해 팬들의 선택폭을 늘렸다.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앙카 센소리, 하다하다 ‘NO 속옷’! 美 누리꾼 “공연음란죄로 체포될 듯”[할리웃톡]
- 한혜진, “남자친구와 24시간 자웅동체처럼 붙어 있고파” (연애의참견)
- 차기 코미디언협회장, 유재석 될까...김학래 지목에 박명수 분노
- 김희철, ‘70억 집값’ 언급에 당황..주지훈 “난 집+차, 그게 끝이다”(성시경)
- 故 김영애, 오늘(9일) 7주기…죽는 순간까지 연기만 생각했던 천생 배우
- “투표 독려가 죄?” 김규리, 투표 의상 색상 논란에 법적 대응 예고
- [단독] 작가協 “드라마 계약서 NO! ‘나솔’ 작가들 표준집필계약서 요구, 장르불문 공통”
- 유이, 미모의 친언니-엄마 공개..똑 닮은 붕어빵 세 모녀(유이처럼)
- 나영석PD, 유재석·기안84와 백상 남자 예능인 후보…“수상하면 고척돔 파티”
- ‘강원래♥’ 김송, 이혼 강요 악플에 일침 날렸다…“너나 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