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 고구마’ 나문희, 데뷔 62주년 기념작…첫사랑 23세→27세로 “신세경도 보이고, 신혜선도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나문희가 '나문희의 첫사랑'이라는 주제로 20대 풋풋했던 그시절로 돌아갔다.
국민 배우 나문희의 데뷔 62주년을 기념하여 그녀의 젊은 시절 모습을 AI 기술로 재현한 콘텐츠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영상 '나문희의 첫사랑'에서는 현재의 나문희와 23세 시절의 모습이 AI 기술로 구현되어 나란히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나문희가 ‘나문희의 첫사랑’이라는 주제로 20대 풋풋했던 그시절로 돌아갔다.
국민 배우 나문희의 데뷔 62주년을 기념하여 그녀의 젊은 시절 모습을 AI 기술로 재현한 콘텐츠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AI 엔터테인먼트 기술 기업인 엠씨에이(MCA)와 한국마사회의 협업으로 선보인 것으로, 나문희 배우의 AI 캐릭터를 통해 새로운 브랜디드 콘텐츠의 장을 연 것이다.
MCA는 스타 배우들과의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중견 및 중소기업, 스타트업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광고를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나문희는 MCA와 10년 동안의 계약을 맺으며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
MCA는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스타의 AI 캐릭터를 활용한 광고, 게임, 상담, 온라인 강의, 개인화 메시지, 가상친구, 모닝콜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용을 계획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실생활과 밀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및 마케팅의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박소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동석♥예정화, 5월 결혼식 올린다...“예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 (공식입장) - MK스포츠
- 보아, 연예계 생활 염증 느꼈나…“계약 끝나면 은퇴해도 되겠죠?” - MK스포츠
- 리사, 꽈배기로 변신? ‘볼드 니트’가 새로운 유행으로 - MK스포츠
- 맹승지, 6kg 빼고 보니 글래머...슬리브리스 원피스 입고 반전 매력 발산 - MK스포츠
- 트루시에, 박항서 제자들 따돌렸다…베트남 폭로 [2026월드컵 예선] - MK스포츠
- 허경민 ‘적시타 엄지척’ [MK포토] - MK스포츠
- 두산 베어스 ‘연승 예감 하이파이브’ [MK포토] - MK스포츠
- ‘김시훈 첫 승+박민우 쐐기타 포함 멀티히트’ NC, KT에 전날 패배 설욕…10승 고지 도달 - MK스포
- 역투하는 이태양 [MK포토] - MK스포츠
- 프로야구 100만 관중 돌파 ‘잠실구장 만원관중’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