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승 “이석훈, 바른 어른상이지만 재미는 없어” 팩폭(다시갈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주승이 '유죄인간' 이석훈을 저격한다.
한편 여행 친구로 함께한 배우 이주승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석훈과의 친분을 드러내며 '석훈바라기'를 자처해 현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과연 이주승의 대쪽 같은 심사 기준을 만족시킬 '아시아의 숨은 여행지' 1위는 어디일지 본 방송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이주승이 '유죄인간' 이석훈을 저격한다.
4월 11일 방송되는 채널S ‘다시갈지도’ 104회는 '아시아의 숨은 여행지 배틀' 특집으로 뻔한 여행이 아닌, 특색 있는 아시아 여행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숨겨진 보석 같은 여행지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중 김신영은 대리여행자 에라이청춘과 함께 '무지개빛 예술 도시 대만 타이중'을, 이석훈은 꽃언니와 함께 '프라이빗 힐링섬 태국 꼬 야오야이'를, 끝으로 최태성은 백고팡과 함께 '말레이시아의 초록빛 낙원 카메론 하일랜드'를 추천한다.
한편 여행 친구로 함께한 배우 이주승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석훈과의 친분을 드러내며 '석훈바라기'를 자처해 현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그도 잠시 이주승은 "평소 이석훈은 어떻냐"는 질문에 돌연 먼 산을 바라보며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해 주위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급기야 이석훈이 "네가 그러면 사람들이 오해한다"며 당황하자 그제서야 "평소의 바른 모습 그대로다. 딱 바른 어른상"이라고 입을 떼 이석훈을 안도하게 했다. 그 순간 이주승은 "그래서 재미는 좀 없다"며 비로소 진짜 속내를 꺼내 놨고, 김신영이 "그게 정답"을 외치며 즉석에서 '이석훈 노잼인간 연합'을 결성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반면 믿었던 이주승에게 저격을 당한 이석훈은 "이주승 씨가 사람을 참 잘 본다. 나는 안과 밖이 똑같이 바른 사람"라고 주장하며, 자체 편집 스킬로 흔들린 멘털을 수습해 폭소를 더했다고.
뿐만 아니라 이날 이주승은 특유의 솔직함을 여행 배틀 심사에도 고스란히 적용, 아쉬운 점만 눈에 띄면 "마이너스 10점"을 외쳐 각 여행을 서포트하는 MC들을 진땀 쏟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과연 이주승의 대쪽 같은 심사 기준을 만족시킬 '아시아의 숨은 여행지' 1위는 어디일지 본 방송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한편 '다시갈지도'는 11일부터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양다리→삼혼 의혹까지‥라디오에선 ‘언급 無’[종합]
- 정려원 미모의 母와 옷 바꿔입고 데이트, 한지민 놀란 똑닮은 모녀
- 잠은 자도 연인 아닌 친구? “연인 기준 미달인 것” 한혜진 일침 (연참)[어제TV]
- 송선미 남편과 사별 후 홀로서기 깜짝 선언 “일하는 배우 모습 보여드릴 것”[전문]
- “송하윤 거짓말, 네가 때려 전치4주, 결백하면 고소해” 피해자들 등판, 진실공방[이슈와치]
- 백종원♥ 소유진 4월의 벚꽃 구경 “집에 가는 길에 잠깐 찰칵”